当前位置:首页 > 克莉斯汀娜阿格丽亚 > 한편 시는 ‘제103회 어린이날’을 맞아 전주동물원을 초등학생 이하 모든 어린이에 대한 무료 입장을 실시하고, 전주동물원과 드림랜드를 평소보다 한 시간 빠른 오전 8시부터 개방할 예정이다. 당일 부설주차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대한민국 반려동물 성지인 전북자치도 임실군에서 열리는 반려동물 문화대축제인 오수 의견문화제와 함께하는 2025 임실N펫스타가 3일 개막한다. 正文
한편 시는 ‘제103회 어린이날’을 맞아 전주동물원을 초등학생 이하 모든 어린이에 대한 무료 입장을 실시하고, 전주동물원과 드림랜드를 평소보다 한 시간 빠른 오전 8시부터 개방할 예정이다. 당일 부설주차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대한민국 반려동물 성지인 전북자치도 임실군에서 열리는 반려동물 문화대축제인 오수 의견문화제와 함께하는 2025 임실N펫스타가 3일 개막한다.
时间:2025-05-12 09:56: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易珊 阅读:897次
(责任编辑:滨田省吾)
最新内容
- ·- 지난 2022년 대선 과정에서 이재명 후보가 거짓말을 해 유권자의 선택에 영향을 미쳐 선거법을 위반했다는 내용은 크게 3가지입니다.
- ·
- ·
- ·세계 최대 미국 국채 보유국인 일본이 현재 진행 중인 미일 간 무역협상에서 자국에 유리한 카드로 미 국채를 활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트럼프 관세전쟁을 피하기 위해 양보만 할 것 같았던 일본이 감춰둔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낸 셈이다.
- ·
- ·고 교수는 금융 안정을 위해 ‘금융안정협의회’를 설치하는 방안도 제시했다. 기재부 장관, 금융위원장, 금감원장, 한국은행이 참여하는 현행 ‘F4’ 회의를 ‘F9’으로 확대하는 것이다. F9 회의에는 기재부, 금융건전성감독원(가칭), 금융시장감독원(가칭), 한국은행, 예금보험공사 사장과 민간전문가 4명이 참여한다.
- ·
- ·당 안팎에선 이날 대법원 판결에 대해 예상하지 못했다면서도 이날 판결이 현재 대선 정국을 뒤흔들만한 요인은 아니라는 목소리가 우세하다. 이 후보에 대한 이른바 '사법 리스크(위험)'가 장기간 노출됐다는 판단에서다.
- ·산불이 민가 인근으로 확산하면서 소방당국은 인명 피해를 막기 위한 방화선 구축에 총력을 기울였다. 소방당국 관계자는 “국가 소방동원령을 내려 가용 자원을 총동원한 게 주효했다”며 “해가 지기 전 최대한 불을 끄고 야간에는 민가 주변 방화선 구축에 힘썼다. 지자체 등의 선제적인 대피 명령도 인명피해를 막는 데 큰 역할을 했다”고 했다.
- ·
热点内容
- ·
- ·
- ·제21대 대통령선거 후보자 선출을 위한 국민의힘 최종 2인 경선에 오른 한동훈 예비후보는 2일 머니투데이 더300(the300)과 인터뷰에서 이같이 밝혔다.
- ·반려견 레크리에이션은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기다려' 대회(가장 오래 자세를 유지하기) △반려견 장기자랑 △달리기 대회(보호자에게 가장 먼저 달려가기) △반려동물 OX 퀴즈 △반려견 3종 경기(노즈워크 간식 찾기, 명령어 수행, 동반 사진찍기) 등이 펼쳐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 ·
- ·30일 대학 등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산업기술안보수사대는 베트남 국적 남성 B씨를 산업기술유출방지보호법 위반 혐의로 지난 2월 검찰에 송치했다. B씨는 A대학 산학협력관의 '전기차 충전 전력변환 기술' 도면 등 연구자료를 해외로 유출한 혐의를 받는다.
- ·SK텔레콤이 이달까지 확보하기로 한 유심 물량이 600만개로 전체 가입자 유심 교체에 턱없이 부족한 상황에서 교체에 써야 할 유심을 신규 가입자 개통을 위해 쓴다는 비판이 높아지자 당국이 칼을 빼든 것이다.
- ·중국 상무부 대변인은 2일 ‘미국이 여러 차례 중국과 경제 및 무역 문제에 대해 협상 중이며 합의에 이를 것이라고 밝혔는데 이와 관련한 논평이 있느냐’는 기자의 질문에 “미국 고위인사의 관련 발언에 주목한다”고 답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