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그런데 저는 뭐 장성철 소장과 비슷한 게 그 무슨 그 누구를 김문기 씨를 몰랐다라는 건 몰라도 그건 뭐 논란이 있을 수 있죠. 그건 인식의 영역이다 이렇게 한다 치더라도 백현동 아파트 지을 때 협박에 의해서 내가 했다라고 그때 당시에 명찰까지 달고서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나오셔서 판넬까지 다 준비해서 막 얘기하셨잖아요. 사전에 다 준비해서 얘기를 하고 그 질문 자체를 민주당 의원이 했으니까 서로 다 얘기가 돼 있던 것 같은데 그렇게 의도해서 다 아닙니다. 협박을 받아서 했습니다라고 얘기를 했는데까지도 이것을 사실 이게 허위가 아니다라고 얘기한 건 도저히 받아들일 수가 없고.!

그런데 저는 뭐 장성철 소장과 비슷한 게 그 무슨 그 누구를 김문기 씨를 몰랐다라는 건 몰라도 그건 뭐 논란이 있을 수 있죠. 그건 인식의 영역이다 이렇게 한다 치더라도 백현동 아파트 지을 때 협박에 의해서 내가 했다라고 그때 당시에 명찰까지 달고서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나오셔서 판넬까지 다 준비해서 막 얘기하셨잖아요. 사전에 다 준비해서 얘기를 하고 그 질문 자체를 민주당 의원이 했으니까 서로 다 얘기가 돼 있던 것 같은데 그렇게 의도해서 다 아닙니다. 협박을 받아서 했습니다라고 얘기를 했는데까지도 이것을 사실 이게 허위가 아니다라고 얘기한 건 도저히 받아들일 수가 없고.

时间:2025-05-12 18:03:5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保山市 阅读:794次

(责任编辑:那曲地区)

相关内容
  • ◆박귀빈: 그렇죠. 그런데 오늘 일을 했습니다. 상황이 있어서 일을 했어요. 그러면 내가 수당을 요청할 수 있는 거잖아요. 얼마 받을 수 있나요?
最新内容
推荐内容
  • 이번 현장 점검은 예산이 실제로 적정하고 효율적으로 집행됐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결산검사 대표위원인 지광천(평창) 도의원을 비롯해 심오섭(강릉) 도의원, 강정호(속초) 도의원 등 결산검사위원 9명이 참여했다.
  • 현재 월드 앱에는 약 20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보유한 브릿지 USDC가 존재한다. TFH는 크로스체인 전송 프로토콜 통합을 통해 해당 자산을 자동으로 서클이 직접 발행한 네이티브 USDC로 전환한다는 방침이다.
  • 반대나 별개, 보충의견이 있다면 뒤이어 이에 대한 설명이 진행되고, 마지막 조 대법원장이 주문을 선고하면 재판은 마무리됩니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