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최근 복수의 여론조사에 따르면 한 권한대행은 전체 대선 주자 중 15% 안팎의 지지율을 기록하며 보수 진영 내 유력한 대안으로 부상했다. 정당 색채가 옅고 정쟁에 휘말리지 않은 '관리형 후보' 이미지가 중도층과 수도권 유권자에게 어필한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국민의힘 내부에서 대선 경선후보 간 경쟁이 과열되며 피로감이 누적된 상황에서 한 권한대행이 '탈계파' 인물로 주목받고 있다는 평가도 나온다.!

최근 복수의 여론조사에 따르면 한 권한대행은 전체 대선 주자 중 15% 안팎의 지지율을 기록하며 보수 진영 내 유력한 대안으로 부상했다. 정당 색채가 옅고 정쟁에 휘말리지 않은 '관리형 후보' 이미지가 중도층과 수도권 유권자에게 어필한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국민의힘 내부에서 대선 경선후보 간 경쟁이 과열되며 피로감이 누적된 상황에서 한 권한대행이 '탈계파' 인물로 주목받고 있다는 평가도 나온다.

时间:2025-05-12 08:12: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广安市 阅读:295次

(责任编辑:澳门市风顺堂区)

相关内容
  • 민생치안과 선거관리와 관련해서는 행안부 장관 직무대행에게 "대통령 선거를 한 달여 앞둔 만큼 공정하고 질서 있게 선거가 치러질 수 있도록 행안부를 비롯한 관계부처와 지방자치단체가 적극 협의해 필요한 모든 지원을 제공하는 데 부족함이 없도록 하라"고 강조했습니다.
  • ◆ 김상욱> 그래서 그런 말씀 주시면 그 마음은 참 고마운 마음이지 않습니까? 그래서 모자란 만큼 하자 하는 저인데도 또 우리 당에서 자꾸 나가라 해서 오갈 데 없는데도 그렇게 좋은 마음 주시니 감사합니다. 얘기는 나눴었어요.
最新内容
推荐内容
  • “보험료가 오른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이 정도일 줄은 몰랐습니다.”
  • 위원들은 또 엑스코 제2전시장 증축, 사회복지관 기능 보강 등 주요 시설 사업의 추진 과정에서 시민 불편이나 예산 낭비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관리를 당부했다. 최근 잇따른 산불 발생과 관련해선 노후 산불 진화 헬기의 조속한 교체 및 유지관리 강화 필요성도 강조했다.
  • 계명대 대구동산병원이 2021년 보건복지부 공모 사업에 선정된 뒤 국비와 지방비 매칭으로 72억 원을 들여 병원 별관 1, 2층을 어린이재활의료센터로 리모델링했습니다.
  • 국민의힘 한동훈 제21대 대통령선거 경선 후보는 지난 2023년 말 정계에 발을 들인 후 비상대위원장과 당 대표로 당을 이끌면서 총선과 비상계엄을 겪었다. 이후 그는 비상계엄 당시 계엄 해제 표결을 이끈 뒤 당 대표직을 내려놔야 했다. 이제 6·3 대선에 뛰어든 한동훈 후보는 경기일보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번 대선에선 줄탄핵과 계엄으로 절제가 무너진 87체제를 끝내고 완전히 새로운 시대로 넘어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그는 “저는 꿈이 없다. 제 꿈이 아니라 국민 여러분의 꿈만 있다. 정치교체, 세대교체, 시대교체를 통해 ‘성장하는 중산층의 시대’를 여는 꿈이 그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그러면서 경기도민을 위해 지난 총선 때 약속했던 김포시 서울 편입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한 후보와의 일문일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