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협약을 체결한 위탁기관과 대전시교육청은 앞으로 10개월 동안 다양한 스포츠 종목 대회를 운영하며 마을 축제 및 지역 행사 운영을 통해 공동체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 ·전남도는 2024년 전국 최다인 12개 산단이 해당 공모에 선정돼 국비 354억 원을 확보한 데 이어, 올해도 고흥 2차, 순천 1차, 무안 1차, 3개소가 선정돼 국비 128억 원을 확보하는 등 노후 산업단지 정주 환경 개선사업을 지속해서 확대하고 있다.
- ·
- ·기상청은 강한 비바람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고 우박이 떨어지는 곳도 있겠다며 야외 시설물 관리와 토사 유출, 산사태 등 안전사고에 유의하길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 ·
- ·인천시교육청은 향후 재정투자 심사, 설계 공모, 전시 콘텐츠 개발 등 관련 절차를 진행할 계획이다.
- ·
- ·결제 서비스도 출시한다. 월드는 비자(VISA)와 손잡고 디지털 자산으로 결제할 수 있는 ‘월드 카드(World Card)’를 내놓았다. 해당 카드를 사용할 경우, 온오프라인을 막론하고 비자가 지원되는 곳 어디에서든 디지털 자산으로 결제할 수 있다.
- ·사업 모델에 대해서는 “당장은 네트워크 확장이 우선이며 향후 소셜 네트워크나 데이팅 앱 등에서 인간증명 기술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수수료가 주요 수익원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와 함꼐 월드앱 자체에서는 금융 거래에 따른 수수료 등을 통한 수익화 가능성도 언급했다.
热点内容
- ·
- ·
- ·한 후보는 한 권한대행과의 단일화 논의에 적극적 입장을 보이며 선명성을 부각해 온 김 후보에게 '후보 양보 가능성'을 거론하며 견제에 나섰고, 김 후보는 '명분이 있어야 한다'며 맞섰다.
- ·
- ·
- ·
- ·
- ·미국 CNN방송·로이터통신 등은 1일(현지시간) 복수의 익명 소식통을 인용해 트럼프 행정부의 외교·안보 사령탑인 왈츠 보좌관과 웡 부보좌관이 직위를 사임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트럼프 대통령의 취임 100일이 막 지난 가운데 이뤄진 첫 내각 인사 사임이다.
- ·
- ·[이데일리 방인권 기자]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2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대선 출마 선언을 하기 위해 입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