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구 #추모 #한림대 #도헌학술원 #한림과학원장강원도선거관리위원회가 제21대 대통령선거 개표참관인을 공개 모집한다.
时间:2025-05-12 14:49:5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誓言 阅读:533次
(责任编辑:底里)
最新内容
- ·이정현의 첫 연출작인 ‘꽃놀이 간다’에 대해서도 이날 관객들은 흥미롭게 반응했다. 이정현은 “부끄럽다. 2년 전에 대학원 진학해 찍은 영화다. 당시 창신동 모자 사망 사건을 모티브로 했다. 시나리오 쓸 때 감독님에게 보내드렸는데 욕을 많이 먹었다. 그러나 그때 감독님과 교수님들에게 조언을 많이 받아 완성됐다. 사실 제작비가 500만원밖에 되지 않는다. 제가 연출했지만, 사실상 연출부 막내, 의상팀 막내 역할을 다 했다. 스태프들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 ·
- ·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중국산 제품을 직접 겨냥한 ‘관세 전쟁’을 이어가는 가운데 국내 ‘K-배터리’ 3사(LG에너지솔루션·삼성SDI·SK온)가 반사이익을 볼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
- ·
- ·
-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2일 윤석열 전 대통령 탄핵으로 치러지는 제21대 대통령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반(反)이재명 범보수 빅텐트'를 펼칠 적임자라는 평가를 받으며 대선 정국에 호출된 한 전 총리는 국민의힘 경선을 통해 선출된 대선후보와 최종 단일화 작업을 거칠 전망이다.
- ·A씨가 제가 해본 작업이 아니라 어렵겠다며 정중히 거절했지만 의뢰인은 비용은 조율 가능하다. 촬영 한 번 해주실 수 없냐?며 거듭 설득했다. A씨가 다른 작가를 소개해주겠다고 하자, 고객은 아내가 여자 작가님을 원한다고 했다.
- ·
- ·
热点内容
- ·
- ·
- ·
- ·
- ·
- ·
- ·
- ·대전집회는 지역사회라 익명성이 보장되지 않는다는 점이 아쉬웠다. 계속 평등수칙을 주지 시켜도 여전히 지키지 않는 이들도 있었다. 그래도 집회 주최 측이 계속해서 노력해 주었고, 덕분에 별일 없이 광장을 열 수 있었다. 역시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연대의 장은 그냥 만들어지는 게 아니라 피땀 흘려 노력해야만 가능했다. 그는 앞으로 지역을 바꿔가는 일에 힘을 보탤 생각이다.
- ·칠레 육군의 차륜형 장갑차 사업 참여를 준비 중인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독자 개발한 '타이곤 차륜형 장갑차'를 전시해 우수한 성능과 품질, 빠른 납기와 안정적인 후속 군수지원 등을 강조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8x8, 6x6, 4x4 등 다양한 차륜형 장갑차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어 칠레 내의 치안 이슈에 대응하고, 군의 장갑차 대체 요구도 충족시킬 수 있는 솔루션을 선보였다. 칠레 군은 K9 자주포, K10 탄약운반장갑차, 천무 다연장로켓 등 지상 무기체계에도 큰 관심을 보였다.
- ·JYP Ent.(035900)는 전거래일보다 1.54% 상승한 7만200원에 거래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