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은 해당 사건이 'SKT 해킹 사태'가 아닌 스미싱이나 기타 범죄에 연루됐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고 수사를 이어가는 중이다.
时间:2025-05-12 16:57: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阿克苏地区 阅读:790次
(责任编辑:淮安市)
最新内容
- ·이 후보는 전날 선대위 출범 후 기자들과 만나 “후보직속위는 후보가 관심 갖는 사안에 대해 강조하는 의미도 있다”면서 “이번에는 인수위 없이 정부가 출범하기 때문에 (후보직속위가) 즉각 (정책을) 집행할 수 있는 집행계획도 마련하는 일을 할 생각”이라고 설명했다.
- ·
- ·신영재 홍천군수는 “이번 추경예산은 장기화하고 있는 경제 불확실성에 대응하기 위해 민생안정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업에 집중 투입하게 된다며 1회 추경예산 사업을 효율적으로 관리해 군민 모두가 체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
- ·
- ·
- ·
- ·새로운 헌법에 따라
- ·같은 날 오전 경북 안동시 중앙신시장을 방문한 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오른쪽)가 상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1] 하지만 국민의힘 일각에서는 “김 후보 측의 분위기가 예사롭지 않다”는 말이 돌았다. ‘한덕수 단일화론’에 우호적인 국민의힘 의원은 통화에서 “과거 김 후보가 크게 앞서는 이재명을 막기 위해 한 전 대행에게 길을 터줄 수도 있다는 스탠스였다면 지금은 ‘공정하게 대결해 보자’로 달라졌다”며 “특히 이번 파기환송으로 ‘이재명 리스크’라는 신무기를 손에 쥐게 됐는데 김 후보가 쉽게 물러서겠나”고 반문했다. 김 후보 캠프 인사도 “한 전 대행이 김 후보에게 확실히 힘을 실어주면 이재명 후보를 잡을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됐다”고 주장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