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국내 정치적 불확실성이 고조됨에 따라 코스피와 코스닥이 동반 하락 출발했다. 환율은 크게 올랐다.
- ·
- ·
- ·농협의 적극적인 수집활동도 300억원 달성탑 수상의 배경이 됐다. 운전이 어려운 고령농을 위해 순회수집 차량을 운행하고 상하차 비용도 부과하지 않아 농민들의 부담을 줄인 결과 농가들의 공판장 이용이 늘어난 것이다.
- ·대법원이 이 후보 사건에 대한 심리를 신속하게 진행한 것은 1·2심 판결이 극과 극을 오가면서 선거를 앞두고 국민들이 혼란에 빠졌으며, 사법 불신도 커진 것을 염두에 두고 대선 전에 정치적 불확실성을 해소시키는 것이 필요하다고 판단한 것으로 볼 수 있다. 이는 조 대법원장이 4월22일 사건이 소부에 배당된 지 2시간 만에 전원합의체에 회부하고 당일과 4월24일 합의 기일을 진행한 것에서도 알 수 있다.
- ·미국 무역대표부(USTR)는 지난달 17일 중국산 선박 및 비미국산 자동차운반선을 대상으로 입항수수료를 부과하기로 했다. 수수료는 유예기간을 거쳐 오는 10월 14일부터 부과될 예정이다. 중국 기업이 소유하거나 운영하는 선박에는 톤당 50달러의 입항 수수료가 부과되며, 단계적으로 인상돼 2028년에는 톤당 140달러에 달한다. 중국에서 건조됐지만 제3국에 소속된 선박 역시 톤당 18달러의 수수료를 내야 하며, 2028년까지 톤당 33달러로 올라간다.
- ·
- ·
- ·
- ·기상청에 따르면 2023년 12월∼2024년 2월 일조량은 449시간으로, 이전 해 같은 기간보다 무려 118시간 적었다. 1991년부터 2020년까지 나온 평년값보단 83시간 적은 수치로, 이는 1973년 관측 이래 세번째로 낮은 양이다.
热点内容
- ·
- ·
- ·박 위원장은 국정관리 책임을 방기한 채 내란대행에 열중한 것도 모자라 심지어 한미 관세협상을 졸속 추진해 사욕과 국익을 맞바꾸려 한 정황도 드러났다며 내란대행들의 내란지속행위와 국익 저해 행위는 더 이상 용인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했다.
- ·실제로 서 교수는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seokyoungduk'으로 사용하고 있어, 마치 그가 X 계정을 통해 욱일기와 다케시마(일본 측이 주장하는 독도 명칭)를 대외적으로 홍보하는 착각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 ·
- ·이번 프로그램은 기존의 자녀 대상 수업 시간 동안 보호자를 위한 교육이 필요하다는 현장 요구를 반영해 처음 운영된다.
- ·
- ·2,000모 이상을 옮겨 심을 때는 서울이 평균 685만 3,857원으로 전국에서 가장 비쌌습니다.
- ·동대문구는 기존의 녹지 사면 공간을 정비해 정원형 산책로로 탈바꿈시켰다. 구는 지역 주민들에게 가까운 곳에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힐링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녹지 부족에 대한 민원 해소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