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叶蕴仪 > 태백시시설관리공단은 시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신작 영화에 대한 관람 기회를 넓히기 위해 태백작은영화관을 2일부터 상설운영(화~일 운영)으로 전환하기로 결정, 하루 상영횟수도 늘려 정기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正文
태백시시설관리공단은 시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신작 영화에 대한 관람 기회를 넓히기 위해 태백작은영화관을 2일부터 상설운영(화~일 운영)으로 전환하기로 결정, 하루 상영횟수도 늘려 정기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时间:2025-05-12 12:32:1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薛凯琪 阅读:991次
(责任编辑:李圣杰)
上一篇:A. 보험료 부담이 클 땐 ‘감액제도’를 고려해 볼 수 있어요. 감액제도는 가입 당시 약정한 보험가입금액을 줄이는 대신에 보험료를 낮추는 방식입니다. 즉, 보장 규모는 줄지만, 보험 계약은 그대로 이어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입 금액이 1억원인 종신보험이 있다면 이를 5000만원으로 줄이고 그에 맞춰 보험료도 낮출 수 있습니다. 줄어든 보장 부분은 해지한 것으로 간주해 해약환급금을 받을 수도 있어요. 보험을 완전히 해지하는 것보다는 손실을 줄이면서 보장을 이어갈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실효된 보험(보험료 미납으로 효력이 사라진 계약)을 다시 살릴 때도 감액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감액 후 줄어든 보장으로 계약을 부활시키는 방식입니다. 다만, 최근 판매된 무·저해지환급형 상품은 감액 시 환급금이 적거나 없을 수 있으므로, 약관과 해약환급금 안내서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下一篇:“남원과 춘향을 전 세계에 알리는 능동적이고 행동하는 춘향이 되고 싶어요.”
下一篇:“남원과 춘향을 전 세계에 알리는 능동적이고 행동하는 춘향이 되고 싶어요.”
最新内容
- ·
- ·
- ·■ 광주과학기술원(GIST)은 김승준 AI융합학과 교수와 오정석 박사과정생이 생성형 AI로 만든 아바타의 움직임을 정교하게 수정·보완할 수 있는 도구인 모와(MoWa)를 개발했다고 30일 밝혔다. 연구결과는 30일 열린 국제 학술대회 '인간-컴퓨터 상호작용(HCI) 2025'에서 발표된다. MoWa는 AI가 생성한 기본 동작에 디자이너가 의도한 감정 표현과 움직임의 의미를 덧입힐 수 있도록 돕는 도구다. 반복 작업을 줄이고 전체 제작 효율을 높일 수 있어 실용성 측면에서도 유용하다는 평가다. 텍스트 명령어로 생성된 아바타의 동작을 '잠재 공간'에서 파형으로 시각화하고 사용자가 이를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김 교수는 MoWa는 전문가가 직접 개입해 표현력을 세밀하게 다듬을 수 있는 '협력형 AI 도구'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 ·정근영 디자이너
- ·
- ·특히 내륙을 중심으로는 낮과 밤의 기온 차가 15도 안팎으로 크게 벌어지기 때문에 건강 관리에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 ·이 권한대행은 오늘(2일)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주재한 국가안전보장회의(NSC) 모두발언에서 “북한이 어떤 도발도 감히 획책할 수 없도록 빈틈없는 대비 태세를 유지해 달라”고 말했습니다.
- ·
- ·포링 키우기는 개성 넘치는 포링들이 주인공과 함께 포링 왕국을 되찾는 모험을 다루고 있다.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보상을 제공해 방치형 RPG 특유의 빠른 성장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 ·
热点内容
- ·
- ·알바몬은 이번 일로 걱정과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고객님의 신뢰를 다시 얻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유출이 된 회원님께는 보상안을 문자와 메일로 개별 안내 드릴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 박재홍> 이준석 변수, 강찬호 위원님은?
- ·
- ·이를 위해 차기 대통령의 임기 단축과 연계한 분권형 개헌 추진, 진영을 아우르는 거국 내각 구성 등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업종별로 살펴보면 음료 및 기호식품(119.0)과 식품(106.0) 업종은 초여름 성수기를 대비해 광고비 집행이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 ·
- ·팜한농 임직원들은 산불 특별재난지역 피해 복구를 위해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 모두 3300만원을 기부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