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국가의 정책이 어떻게 달라져야 하는지
- ·오전 9시 30분, 대리점 문이 열렸다. 직원이 나오고 앞사람부터 차례차례 대리점 안으로 들어갔다. 하지만 2시간을 기다린 사람들은 10분 만에 매장을 나왔다. “왜 이렇게 빨리 나왔느냐”는 기자 질문에 유심이 없다는 한숨 섞인 답이 돌아왔다. 대부분 유심 교체는커녕 유심보호서비스만 가입하고 다시 매장을 나서야 했다. 대리점에서 안내받은 유심 교체 시기는 빨라도 5월 중순. 직원들도 유심이 언제 재입고될지 모른다며 난감해했다.
- ·협의회는 기관 간 원활한 소통에 나서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정책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다. 분기별 1회 회의 개최를 원칙으로 각종 지역 현안을 함께 논의해 나갈 예정이다.
- ·안용우 조합장은 “지난해 많은 금융기관들이 경영부실과 적자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우리농협은 전 임직원이 합심하여 노력한 결과 지속적인 수익 실현과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다”며 “이를 바탕으로 다른 금융기관들은 하지 못하는 지역사회 환원사업을 꾸준히 지속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 ·
- ·오늘 <대선시그널>은 한동훈 국민의힘 대선경선 후보 또 김재원 김문수 캠프 미디어총괄본부장을 차례대로 만나보겠습니다. 정치시그널, 지금 시작합니다.
- ·그는 해당 게시물에 포장 비빔밥을 들고 환하게 웃는 사진과 함께 비가 오는데도 차 안에 비빔밥을 갖다 주신 식당 직원분 감사드린다고 적기도 했다.
- ·
- ·
- ·
热点内容
- ·한화오션과 한화시스템은 지난해 12월 한국 기업 최초로 미국 필리조선소를 인수해 한국 기업 최초로 미국 조선업에 진출했다. 필리조선소 인수는 한화오션이 보유한 최고의 기술력과 솔루션을 바탕으로 미국 조선 시장에서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창출하고, 글로벌 해양 방산 산업에서의 입지도 강화하는 전환점이 될 예정이다.
- ·
- ·이 중 KT로는 9만5953명, LG유플러스로는 8만6005명으로 이동했다. 알뜰폰으로는 5만5043명이 빠져나갔다.
- ·
- ·
- ·
- ·또한, 전시 유물을 활용한 세대별 맞춤형 문화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누구나 박물관에서 보고 배울 수 있는 문화교육의 장을 제공한다. 단순 관람에 그치지 않고 참여와 체험으로 소통하며 배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할 계획이다.
- ·거국통합내각에 모시겠습니다.
- ·독립기념관은 3일 광복 80주년을 맞아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열리는 재미한국학교 미시간협의회 주최 '독립운동 역사축제'를 지원한다고 2일 밝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