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玛芮斯布鲁克丝 > 국가정보원과 경찰 등이 참여한 대규모 대테러 대응 종합훈련을 실시하고 인근 병원과 연계한 응급의료 대응체계도 구축했다. 또 식중독 등 식음료 분야 위험발생요인 차단계획도 수립했다. 正文
국가정보원과 경찰 등이 참여한 대규모 대테러 대응 종합훈련을 실시하고 인근 병원과 연계한 응급의료 대응체계도 구축했다. 또 식중독 등 식음료 분야 위험발생요인 차단계획도 수립했다.
时间:2025-05-12 10:33:1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傅振辉 阅读:703次
(责任编辑:张继)
最新内容
- ·또 한국CPO협의회와 함께 9일 주요 공공기관·민간기업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개최해 개인정보 안전관리체계 강화 방안과 추가적인 제도 개선 사항을 논의하고 이달 말까지 관련 대책을 마련할 예정이다.
- ·
- ·월출산 탐방로는 영암군의 도갑사와 천황사에서 오르는 산길, 강진군의 무위사와 금릉경포대 코스가 전부였다. 2015년 영암읍에서 오르는 산성대 코스가 새로 열리면서 탐방로가 하나 더 늘었다. 2023년 가을에는 상수원보호구역으로 출입이 통제 중이던 곳에 ‘하늘 아래 첫 부처길’이 새로 열렸다. 바위에 새겨진 ‘마애여래좌상’으로 가는 길이다. 들머리인 대동제(저수지) 인근 주차장에 설치된 안내도에 따르면 주차장에서 상수원까지 800m(도보 20분 소요), 상수원에서 계곡을 따라 용암사지 3층 석탑까지 2.8㎞(1시간 40분 소요), 용암사지에서 마애여래좌상까지 100m(10분 소요)라고 표시돼 있다.
- ·세 번째로 국민 통합과 약자동행을 제시했다. 한 전 대행은 통합이 곧 상생이라며 남북이 나뉜 것도 통탄할 일인데, 좌(左)와 우(右)로, 동(東)과 서(西)로, 이제는 남성과 여성으로, 중장년과 청년으로 계속해서 갈라져야 하겠냐고 했다.
-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관계부처(중앙행정기관 23곳, 지자체 5곳)가 미세먼지, 산불, 지진, 정신건강 문제 등 사회문제를 과학기술 기반으로 해결하는 데 약 2조원을 투자한다.
- ·
- ·
- ·
- ·석유류 물가는 최근 국제유가 하락 등 영향으로 1.7% 하락했다.
- ·이어 두 대법관은 ‘이재명 판례’를 비롯한 대법원의 그간 판례들을 언급하면서 “(대법원은) 최근에는 허위사실 공표죄와 관련해 처벌의 위험에 위축되지 않고 정치적 표현의 자유를 행사할 수 있는 자유롭고 중립적인 공간을 넓힐 필요성이 있다는 인식 아래 그 성립 범위를 제한하고 축소하는 법리를 일관되게 선언해 왔다”고도 평했다.
热点内容
- ·
- ·권 위원장은 이날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국민의힘이 책임정치를 강조했는데 한 권한대행이 엄중한 시기에 자리를 내놓는 게 책임인가’라는 취재진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 ·
- ·
-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일대일 진로진학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진로탐색존은 17일 구민체육센터 대체육관에 마련된다. 이기재 양천구청장은 “이번 박람회가 자신에게 맞는 진로를 탐색하고 설계할 실질적인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서초구, 버스 2대도 추가 투입서울 서초구는 5월 9일 첫차부터 시내버스 4435번 노선이 변경돼 대치동 학원가 등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진다고 30일 밝혔다.
- ·경기도 공무원 복무조례는 공무원이 재해·재난 등의 발생으로 야간 또는 휴무일에 근무한 경우나 도정 업무·직무수행에 탁월한 성과나 공로가 인정되는 경우 도지사가 3일의 범위에서 특별휴가를 부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