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伊洋 > 20시간 만에 불길이 잡혔던 인제군 산불은 사흘 만에 재발화했다. 산림당국 등은 30일 오전 4시50분쯤 인제 산불 현장의 재발화를 확인했다. 산림청과 소방, 군부대의 헬기 6대를 동원해 진화에 나섰으며, 다행히 현장의 습도가 높아 산불 확대 가능성은 크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30일 오후 6시 기준 진화율 90%로 확인됐다. 같은날 오후 4시 14분쯤 홍천군 화촌면 성산리의 야산에서도 산불이 발생했다. 산림당국 등은 헬기 4대와 진화차량 등 장비 21대를 동원, 약 1시간만에 불길을 잡았다. 正文
20시간 만에 불길이 잡혔던 인제군 산불은 사흘 만에 재발화했다. 산림당국 등은 30일 오전 4시50분쯤 인제 산불 현장의 재발화를 확인했다. 산림청과 소방, 군부대의 헬기 6대를 동원해 진화에 나섰으며, 다행히 현장의 습도가 높아 산불 확대 가능성은 크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30일 오후 6시 기준 진화율 90%로 확인됐다. 같은날 오후 4시 14분쯤 홍천군 화촌면 성산리의 야산에서도 산불이 발생했다. 산림당국 등은 헬기 4대와 진화차량 등 장비 21대를 동원, 약 1시간만에 불길을 잡았다.
时间:2025-05-12 11:51:1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沙坪坝区 阅读:426次
(责任编辑:澄迈县)
上一篇:김태효 대표 의원은 “이번 정책협의회 출범은 단순한 기관 간 협의체 구성을 넘어 시민의 목소리를 현장에 가장 가깝게 전달하고 조율하는 소통창구로 역할을 충실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대법원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해 ‘유죄’ 취지의 파기환송을 결정하면서 이 후보의 대권 가도에 제동이 걸렸다. 6·3 대선 이전 확정 판결 여부는 불투명하지만, 만일 확정 판결이 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그의 최대 ‘사법 리스크’가 유죄로 기울면서 대통령 후보 자격 논란이 불가피한 상황이다. 무죄를 확신하던 민주당은 당황한 기색이 역력하고, 국민의힘은 대법 선고를 발판으로 ‘반명’(반이재명) 기류 조성을 위한 여론전에 당력을 쏟아부을 예정이다.
下一篇:우크라이나 공군은 간밤 러시아가 탄도 미사일 5발, 드론 170대를 발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공격은 미국이 우크라이나와 에너지 및 광물 자원의 공동 개발에 관한 협정을 체결한 직후 발생했습니다.
下一篇:우크라이나 공군은 간밤 러시아가 탄도 미사일 5발, 드론 170대를 발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공격은 미국이 우크라이나와 에너지 및 광물 자원의 공동 개발에 관한 협정을 체결한 직후 발생했습니다.
最新内容
- ·LG에너지솔루션은 배터리 핵심 원재료 대상의 공급망 리스크 관리 활동뿐만 아니라 분쟁 및 고위험지역에서 채굴되고 있는 분쟁광물(주석, 탄탈륨, 텅스텐, 금) 관리를 위한 사내 프로세스도 함께 운영 중이다.
- ·등산객들은 이를 동보헤미아 박물관의 고고학 책임자인 미로슬라프 노박에게 가져가 감정을 의뢰했다.
- ·
- ·
- ·과천시 추사박물관은 실학박물관, 제주추사관과은 오는 10일부터 10월31일까지 2025 추사연합전 ‘추사를 품다’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 ·
- ·물러나는 순간까지 대통령 권한 대행의 자리를 정치적으로 이용했다는 비판이 나옵니다.
- ·
- ·
- ·이 후보는 4일까지 지역에서 숙박하며 현장 민심 스킨십에 주력한다고 당 관계자는 전했다.
热点内容
- ·일본은행은 지난해 3월 금융정책결정회의에서 17년 만에 금리를 올려 마이너스 금리 정책에 마침표를 찍었고, 이어 지난해 7월에도 금리를 올리며 대규모 금융완화 정책 탈피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 ·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특히 미국 정부는 이번 발표문에서 러시아의 ‘전면 침공(full-scale invasion)’이라는 표현을 처음으로 공식 사용했다. 이는 그간 전쟁 책임 언급을 꺼려왔던 태도와는 다른 움직임으로 풀이된다.
- ·그 해답을 트럼프의 책 『거래의 기술(The Art of the Deal)』에서 찾아보고자 한다. 그의 11가지 협상 원칙 중 다섯 번째 원칙은 이렇다. 지렛대를 사용하라.
- ·하지만 그는 두 딸과 손주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명상과 골프를 즐기고 있다고 밝히면서 “우리는 나쁜 상황에서도 최선을 만드는 방법을 배운다. 이런 도전에 무릎 꿇는 것은 선택지가 아니다”라고 했다. 또 보컬 교습을 받고 있으며 ‘싸우지 않고는 무너지지 않아(Ain’t Going Down Without a Fight)’라는 신곡 작업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 ·◆ 박균택> 내란 상황에서 계속 무책임한 모습을 보이다가 수구세력이 지지를 해 주니까 거기에 혹해서 저런 망상을 하는 것 같은데 한덕수 총리는 잘될 수가 없습니다. 윤석열 정권 3년 내내 무능했고 내란 과정에서 무책임한 모습을 계속 보였습니다. 그리고 그 배우자가 김건희 여사 어머니급에 해당한다고 할 정도로 무속에 빠져 있다는 인물 아닙니까? 그 3무의 공직자. 무능, 무책임, 무속, 3무의 공직자를 어느 국민이 인정해 줄지 아마 본인이 나중에 고통을 느낄 정도로 후회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호수공원에 핀 수국. 뉴스1 심상택 한수정 이사장은 이번 기회에 각자 MBTI에 맞는 반려식물을 사 키워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MBTI에 기반을 둔 맞춤형 반려식물 80종은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누리집(www.koagi.or.kr)과 정원누리(garden.koagi.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