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虹口区 > 2차분 지원은 당초 8월 시행 예정이었으나, 고물가와 경기침체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이 가중되는 소상공인을 조기 지원하기 위해 시가 추진 일정을 앞당겼다. 正文
2차분 지원은 당초 8월 시행 예정이었으나, 고물가와 경기침체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이 가중되는 소상공인을 조기 지원하기 위해 시가 추진 일정을 앞당겼다.
时间:2025-05-12 10:02:1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孙晔 阅读:505次
(责任编辑:巴奈)
上一篇:이병환 성주군수는 “성주는 산업과 농업이 균형을 이루는 도농복합 선도도시로 계속 발전해 나갈 것”이라며 “튼튼한 경제기반 위에 기업과 일자리를 위한 정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군민이 체감하는 성장과 안정을 실현하겠다”고 강조했다.SKT 가입자 명의의 휴대전화가 갑자기 해지된 뒤 계좌에서 5000만원이 이체된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SKT 해킹 사태'와는 연관성이 낮다는 결과를 내놨다.
下一篇:채팅으로 알게 된 10대 여성을 강원도 원주에서 사천까지 찾아와 미리 준비한 흉기로 무차별 살해한 10대(당시)에게 징역 20년이 선고됐다. 이 피고인은 흉기에 찔려 쓰러진 피해자가“왜”라고 말했으나 대답하지 않고 재차 수회 흉기를 찌르는 등 오로지 피해자를 소유하지 못하면 죽여야겠다는 생각으로 잔혹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다.
下一篇:채팅으로 알게 된 10대 여성을 강원도 원주에서 사천까지 찾아와 미리 준비한 흉기로 무차별 살해한 10대(당시)에게 징역 20년이 선고됐다. 이 피고인은 흉기에 찔려 쓰러진 피해자가“왜”라고 말했으나 대답하지 않고 재차 수회 흉기를 찌르는 등 오로지 피해자를 소유하지 못하면 죽여야겠다는 생각으로 잔혹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다.
最新内容
- ·2위인 자동차부품수출도 올해 1분기 5343만여 달러의 실적을 기록하면서 전년 동기간(4661만여 달러)보다 14.6% 많은 수출증가율을 기록했는데, 사우디아라비아로의 수출증가율만 4만6948.9%를 나타냈다.
- ·윤여준 민주당 총괄선대위원장은 1일 CBS라디오 '뉴스쇼'에 출연해 최근에 내가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을 보면서 '역시 권력이라는 게 마취력이 강하구나' 하는 것을 느끼고 있다며 권력이라는 게 그렇다는 것 아니냐. 이게 한 번 맛을 보면 무엇보다도 놓기 어렵다고 평가했다.
- ·이종신 인천시 도시균형국장은 “역세권 거점사업에 대한 민간·공공부문 참여를 확대하고 지역 맞춤형 사업을 추진해 원도심 균형 발전과 도시 경쟁력 제고를 꾀하겠다”고 말했다.정부는 인구증감률, 출생률, 청년인구 및 유소년 비율 등을 기준으로 인구감소지역과 관심지역을 지정했다.현재 경기도 내 인구감소지역은 가평군과 연천군, 관심지역은 포천시와 동두천시다.
- ·이날 선고에는 중앙선거관리위원장인 노태악 대법관과 천대엽 법원행정처장을 제외한 조희대 대법원장 등 12명이 관여해 12인 중 10인이 파기환송에 동의했다.
- ·
- ·
- ·그럼에도 불구하고 50대 후반인 나는 챗GPT를 사용할 일이 많지 않았다. 간혹 정보 검색 정도에 그쳤다. 하지만 중국의 저비용 인공지능 '딥시크'까지 등장하는 마당에 AI를 간과할 순 없을 듯해 <챗GPT 질문이 돈이 되는 세상 - 전상훈·최서연>을 펼쳐 들었다.
- ·
- ·
- ·한편, 네이버페이는 이번 ‘10 FESTA’ 캠페인 기간 동안 총 13개의 해외 결제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혜택은 ‘네이버페이 해외결제’ 검색 또는 Npay 앱의 ‘혜택’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热点内容
- ·또 하지만 당 소속 지방의원을 명태균의 변호인으로 붙인 건 명백히 상대 당 서울시장을 공격하겠다는 선을 넘는 일이라며 진실을 밝히는 데 목적이 있는 검찰 수사를 정쟁화하겠다는 의도가 다분하며, 민주당 인사들이 대대적으로 개입해 서울시장을 공격하는 행태라고 비판했다.
- ·
- ·
- ·표에 따라 이랬다저랬다 하는 불합리한 경제정책으로는 대외 협상에서 우리 국익을 확보할 수 없고 우리 산업의 경쟁력을 세울 수도, 지역경제를 활성화할 수도 없습니다. 극단의 정치를 버리고 협치의 기틀을 세우지 않으면 누가 집권하든 분열과 갈등이 반복될 뿐입니다. 저는 이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 한 우리는 여기서 멈출지 모른다는 절박한 위기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 ·
- ·
- ·이경애 대상 김치Global사업본부장은 “종가와 오푸드 제품 우수성을 북미시장에 널리 알리고, 현지 바이어들과 교류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라면서 “북미 시장 내 글로벌 경쟁력을 확인한 만큼 앞으로도 현지 입맛을 반영한 제품 개발, 유통망 확대 등 차별화 전략으로 글로벌 수출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 ·-서울중앙지검, 이재명에게 서면조사 질의서 송부
- ·이들은 중증장애인은 오랫동안 시설이라는 낡은 감옥에 갇혀 기본적인 인권조차 보장받지 못했던 장애인들은 지역사회에서 함께 살아가는 꿈을 꾸며 탈시설을 외쳐왔다라며 이는 유엔 장애인권리협약의 명백한 요구이며, 대한민국 헌법이 보장하는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절박한 외침이다라고 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