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佳木斯市 > 예상 강수량은 서울·인천·경기 북부·서해5도 10∼50㎜, 경기 남부·강원 내륙·산지·대전·세종·충남·충북·부산·경남 남해안 10∼40㎜, 강원 동해안 5∼10㎜, 제주도 10∼40㎜다. 일부 지역에서는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한다. 正文
예상 강수량은 서울·인천·경기 북부·서해5도 10∼50㎜, 경기 남부·강원 내륙·산지·대전·세종·충남·충북·부산·경남 남해안 10∼40㎜, 강원 동해안 5∼10㎜, 제주도 10∼40㎜다. 일부 지역에서는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한다.
时间:2025-05-12 10:04:5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 阅读:722次
(责任编辑:叶树茵)
上一篇:또한 김 부회장은 “한화오션은 미국 해군의 전략적 수요에 맞춰 어떤 상황에서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건조 체계를 완비하고 있으며, 미국 내 여러 조선소를 확보하여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북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며, 한·미 조선업 협력에서 ‘한화오션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임을 강조했다.올해 대기업집단 자산 순위에서 롯데가 포스코를 제치고 5위로 복귀했다. 지난해 HD현대에 밀려 9위로 내려갔던 GS는 올해 농협에 밀려 한 계단 하락해 10위가 됐다.
下一篇:다만, 농업용 지게차 범위는 규격별 지게차의 비중, 안전 및 혼용으로 인한 문제, 상충하는 이해관계를 고려해 우선 최대들어 올림 용량 2톤 미만으로 한정하기로 했다.
下一篇:다만, 농업용 지게차 범위는 규격별 지게차의 비중, 안전 및 혼용으로 인한 문제, 상충하는 이해관계를 고려해 우선 최대들어 올림 용량 2톤 미만으로 한정하기로 했다.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올해 지원작에 선정돼 정해진 기일 안에 제작이 완료된 작품은 내년 제21회 영화제(2026년 7월 예정) 때 월드 프리미어로 상영된다. 단, BIKY 측은 지원서의 기획 내용과 현저히 다르게 작품을 제작했거나 제작 과정에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는 등 선정자로서 부적절하다고 판단될 경우 지원을 철회할 수 있다고 밝혔다. 기타 문의는 프로그램팀 이메일(program@biky.or.kr)이나 전화(051-995-7608)로 하면 된다.
- ·부산디자인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통합 발대식을 통해 부산에 대한 시민들의 깊은 애정과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고, 보다 나은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변광용 경남 거제시장이 지난 4·2 재선거 때 공약한 ‘1500억 원 규모 지역상생발전기금’을 둘러싼 여진이 계속되고 있다.
- ·[{IMG03}]
- ·현재 검찰은 윤 씨가 전 씨를 통해 김 여사에게 다이아몬드 목걸이, 명품백, 인삼 등을 선물로 주려했다는 의혹을 수사 중이다. 선물의 목적 중 하나가 ‘취임식 초청’이었을 가능성이 제기된다. 법조계에서는 실제 이러한 청탁이 성사됐다면 김 여사에게 알선수재 뇌물죄 등의 혐의를 적용할 수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 공무원이 아닐지라도 공무원처럼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사람(김 여사)이 ‘공무원의 직무에 관해’ 알선하고 금품을 받은 경우 알선수재죄가 적용된다. 이때 검찰은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 원 이하의 벌금을 구형할 수 있다.
- ·
- ·
- ·
- ·
- ·이번 평가는 자치구·군의 규제 개선 노력과 성과를 종합적으로 판단해 이뤄졌으며, 남구는 민생 규제 개선, 기업애로 해소, 제도 정비 등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