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
- ·
- ·동해선 개통으로 울진에 찾아오는 시간은 많이 단축됐지만, 막상 울진에 와서 관광지를 돌아볼 이동 수단이 없는 것은 너무 야박하지 않은가 싶다. 그런 차원에서 울진군은 올해 몇 가지 특별한 지원사업을 통해 울진에 찾아오는 관광객들의 편의를 돌보고 있다.
- ·해제 절차가 번거로운데도 안심차단서비스 가입자는 유심 정보 해킹 사건이 발생한 이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금융위에 따르면 여신거래 안심차단서비스 하루 가입자는 해킹 사고 발생 사실이 처음 대외적으로 알려진 지난달 22일 3200명에 불과했지만 28일엔 40만5700명으로 급증했다. 비대면 계좌개설 안심차단서비스의 하루 가입자는 같은 기간 3200명에서 29만2300명으로 불어났다.
- ·
- ·
- ·
- ·
- ·
热点内容
- ·
- ·30일(현지시간) 월드 프로젝트를 위한 툴을 개발하는 기술 기업 ‘툴스 포 휴머니티(Tools for Humanity, TFH)’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At Last’ 행사를 열고, 미국 내 주요 도시에 서비스를 공식 도입한다고 밝혔다.
- ·아울러 시가 중점적으로 추진 중인 '행복로 보행친화 특화거리 조성 및 랜드마크형 점포 구축' 사업은 앞으로 도시공사가 주관한다. 이를 통해 사업의 전문성과 체계성이 높아지고, 단순한 환경 개선을 넘어 지역의 상징성과 경제 활성화를 함께 이루는 특화사업으로 발전할 전망이다.
- ·
-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에서 열린 ‘미국 투자’ 행사에서 “이 자리에 참석한 기업들의 신규 대미 투자 총액이 2조달러(약 2860조원)에 달한다”며 “이는 미국 역사상 전례 없는 수치”라고 밝혔다.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