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王铁峰 > 공정위는 지난해에 이어 연속으로 지정된 87개 기업집단들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기존 동일인들의 지배력이 유지되고 있다고 판단하고 동일인을 변경하지 않았다. 正文
공정위는 지난해에 이어 연속으로 지정된 87개 기업집단들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기존 동일인들의 지배력이 유지되고 있다고 판단하고 동일인을 변경하지 않았다.
时间:2025-05-12 12:08:5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傅斯彦 阅读:689次
(责任编辑:王识贤)
最新内容
- ·신라호텔이 여름철 신규 디저트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은 1층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트러플을 활용한 디저트 '트레저드 모멘트, 트러플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 ·
- ·
- ·
- ·현재 부산에서 공공기여협상제로 개발이 추진되는 곳은 해운대구 옛 한진CY 부지, 기장군 한국유리 부지, 사하구 옛 한진중공업 부지, 남구 부산외대 부지 등이다. 이 중 속도가 제일 빠른 곳은 공공기여 1호 사업 대상지인 해운대구 한진CY 부지로 오는 7월께 아파트 분양에 나선다고 한다. 건설 경기가 좋을 때는 사업자들이 감당할 수 있지만, 요즘 같은 불경기에 수백, 수천억 원의 공공기여를 내야 한다면 사업 추진 자체가 불가능하다는 얘기도 들린다. 공공기여 문제로 사업 추진이 늦어지면 지역 경제에 악순환이 생기고, 상당한 규모의 공공기여 금액은 분양가를 높여 실수요자 부담으로 이어질 우려도 있다.
- ·의대를 둔 전국 40개 대학은 7일까지 교육부에 학년별 유급 예정 통지일, 유급 예정 대상자, 유급 확정일, 유급 확정 통보 인원 등 유급 및 제적 현황 자료를 제출한다. 대학들은 학기 말 성적 사정위원회 등을 열고 의대생 유급을 확정한다.
- ·
- ·이번 교육은 지난달 30일 중마동 자치센터 다목적강당에서 '자율적 내부통제 및 청백-e시스템 사용자 교육'으로 이뤄졌다.
- ·한 전 총리는 2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대선 출마 선언을 한 뒤 기자들과 만나 저는 정말 우리나라 정치 현실에 대해 비참함과 참담함을 느꼈다며 이같이 말했다.
- ·‘신혼·신생아 전세임대Ⅰ, Ⅱ’ 유형은 신청일 현재 무주택자이면서 2년 이내 출산한 자녀가 있는 신생아 가구, 한부모가족, 혼인 7년 이내 (예비)신혼부부 등을 대상으로 한다.
热点内容
- ·반도체 후공정 전문회사인 미래산업은 미래SPC를 통해 다이나믹디자인의 제9회 전환사채 100억원 중 90억원의 CB를 제3자에게 매각해 투자금을 회수함으로써 재무 건전성을 높였다고 2일 밝혔다.
- ·
- ·
- ·알바몬은 해킹 시도를 인지한 직후 해당 접근을 시도한 계정과 IP를 차단했다. 동일한 방식의 해킹 시도가 발생하지 않도록 차단 조치도 시행했다.
- ·지난달 29일 오전 부산 금정구 부산대 물리관 앞에 이런 문구가 적힌 플래카드가 걸려 있었다. 여러 장이 건물 입구와 보행로 주변에도 걸렸다. 플래카드 내용에 대해 아는 것이 있는지 학생들에게 묻자 대부분 고개를 저으며 발걸음을 재촉했다. 한 재학생은 “6·25전쟁에 참여한 동문 선배를 추모하는 기념비를 세우는 행위가 왜 학습권 침해에 해당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 ·
- ·
- ·
- ·국가유산청은 국가유산수리 현장에 믿을 수 있는 양질의 전통재료를 공급해 국가유산수리 품질과 진정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 7월 1일부터 ‘전통재료 인증제’를 시행해오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