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滁州市 > 민주당의 잇따른 탄핵 시도가 국무회의 자체를 무력화시키기 위한 것이라는 해석도 나온다. 정부조직법상 국무위원 정원은 19명이지만 현재 남은 국무위원은 14명이다. 이에 따라 민주당은 국무회의 개의가 불가능하다는 주장도 나온다. 正文
민주당의 잇따른 탄핵 시도가 국무회의 자체를 무력화시키기 위한 것이라는 해석도 나온다. 정부조직법상 국무위원 정원은 19명이지만 현재 남은 국무위원은 14명이다. 이에 따라 민주당은 국무회의 개의가 불가능하다는 주장도 나온다.
时间:2025-05-12 06:15:2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自然主义合唱团 阅读:225次
(责任编辑:李霄云)
最新内容
- ·한편, 밀러 부실장은 이날 미국과 우크라이나가 체결한 광물 개발 협정에 대해서는 우크라이나 전쟁을 지원하기 위해 미국 납세자들이 지출한 수백억 달러는 상환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와 함께 국민신문고를 통해 접수된 공유모빌리티 관련 민원을 자동으로 답변하는 기능도 구축했다.
- ·카카오는 이미지 처리에 특화된 모델 '카나나-v'와 오디오 이해 및 생성에 특화된'카나나-a' 모델을 통합, 단기간 내 효율적으로 '카나나-o'를 개발했다. 이미지, 오디오, 텍스트 데이터를 동시에 학습하는'병합 학습'을 통해 시·청각 정보를 동시에 이해하고, 텍스트와 연결할 수 있도록 통합 훈련을 거쳤다.
- ·
- ·자녀가 2명일 경우에는 양도세 비과세 기준을 20억원으로 상향한다. 만 65세 이상 고령자가 주택을 매도할 때는 양도세 장기보유 특별공제를 확대하겠다고 약속했다.
- ·박 직무대행은 12·3 내란에 침묵하고 사법부 권능을 빼앗아 가는 군사계엄에 대해 입 다물던 대법원이 대선에 부당하게 개입했다며 국민으로부터 압도적으로 지지를 받는 유력 정치인이자 차기 대선 후보에 대해 올가미를 씌우고 족쇄를 채우려는 불손한 시도라고 규정했다.
- ·
- ·
- ·
- ·
热点内容
- ·
- ·
- ·서산 청지천 가로수 절반 이상이 고사된 방치돼 있다. 독자 제공
- ·
- ·
- ·이어 국회를 탄핵 소추와 특검법이 난무하는 입법 독재, 국정 파괴의 전쟁터로 만들었으면서 무슨 통합을 운운하나며 수 차례 부결된 내란 특검법과 명태균 특검법을 더욱 개악해 또 발의했다. 겉으로는 통합을 외치며 착한 척을 하고, 뒤로는 정치 보복을 준비하는 이중적이고 기만적인 행태라고 꼬집었다.
- ·
- ·
- ·한국공항공사는 연휴 기간 김포, 제주, 김해 등 전국 14개 공항에 140만명이 방문할 것으로 전망했다. 항공편수만 8043편에 달한다. 특히 이 중 국내선에만 105만명이 몰릴 것으로 예상돼 국내 주요 여행지들의 혼잡이 불가피하다. 구체적으로 국내선의 경우 김포공항이 이날, 김해공항, 제주공항이 2일 여행객들로 붐빌 것으로 보인다.
- ·이어 “한 대행이 계엄을 막아세울 실질적인 권한을 없었을 테니 과도한 책임론을 지우는 것은 문제가 있지만, (어쨌든) 계엄 내각에 있었다고 볼 수 있다”며 “국민의 인식이 호의적이진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