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台南县 > 1심 재판부는 이를 유죄로 판단했다. 이 후보의 발언은 골프를 같이 친 적 없다는 의미로 해석되는데, 실제로는 함께 골프를 쳤기 때문에 허위사실 공표라고 판단했다. 하지만 2심 재판부는 이 후보의 ‘사진 조작’ 발언을 “골프를 치지 않았다고 거짓말한 것으로 볼 수 없고 허위성 인정도 어렵다”며 무죄로 판단했다. 이 후보가 김 전 처장을 “(성남)시장 때는 몰랐다”고 말하면서 사진 조작 발언을 했고, 결국 이는 ‘함께 골프를 치지 않았다’는 ‘행위’가 아니라 ‘김 전 처장을 몰랐다’는 ‘인식’에 관한 발언으로 봐야 한다는 이유였다. 허위사실공표죄로 처벌하려면 ‘출생지, 신분, 직업, 재산, 행위 등에 대한 허위 사실’을 말해야 한다. 인식에 관한 발언은 처벌 대상이 아니다. 正文
1심 재판부는 이를 유죄로 판단했다. 이 후보의 발언은 골프를 같이 친 적 없다는 의미로 해석되는데, 실제로는 함께 골프를 쳤기 때문에 허위사실 공표라고 판단했다. 하지만 2심 재판부는 이 후보의 ‘사진 조작’ 발언을 “골프를 치지 않았다고 거짓말한 것으로 볼 수 없고 허위성 인정도 어렵다”며 무죄로 판단했다. 이 후보가 김 전 처장을 “(성남)시장 때는 몰랐다”고 말하면서 사진 조작 발언을 했고, 결국 이는 ‘함께 골프를 치지 않았다’는 ‘행위’가 아니라 ‘김 전 처장을 몰랐다’는 ‘인식’에 관한 발언으로 봐야 한다는 이유였다. 허위사실공표죄로 처벌하려면 ‘출생지, 신분, 직업, 재산, 행위 등에 대한 허위 사실’을 말해야 한다. 인식에 관한 발언은 처벌 대상이 아니다.
时间:2025-05-12 15:00:0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浦东新区 阅读:792次
(责任编辑:巫山县)
最新内容
- ·이번 대선이 윤석열 전 대통령의 비상계엄으로 치러지는 대선인 만큼 대통령의 권한을 내려놓는 모습을 보이겠단 의지로 풀이된다. 또 개헌을 화두로 던져 국민의힘 뿐만 아니라 진보 진영을 아우른 개헌 세력들과 연대하겠단 계획으로 보인다.
- ·MBN 시청자 여러분 감사드리고 이번에 찻사발 축제가 연휴 기간이고 참 볼거리 많고 또 문경 도자기를 값싸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많이 와주시면 저희들이 정말 성심껏 잘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상진 목포시장 권한대행은 건의사업들은 현안 사업 중 시급성을 고려해 선정했고 사업의 신속한 추진을 위해 국가 예산 확보가 반드시 필요한 실정이다며 예산 확보를 위해 중앙부처 등을 지속적으로 방문, 건의해 목포의 시급한 현안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중구는 지난 4월 대전시로부터 해당 지역을 상권활성화구역으로 지정 승인받고 중소벤처기업부의 평가를 거쳐 사업지로 최종 확정됐다.
- ·
- ·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엘러간 에스테틱스 박영신 대표는 “뷰티업 캠페인은 ESG 가치가 현장 실천으로 이어질 수 있음을 보여주는 대표 사례”라며 “의료 산업 내에서도 지속 가능한 순환경제가 가능하다는 것을 입증하기 위해 앞으로도 사회와 환경에 기여하는 브랜드로서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미국이 부과한 초고율 관세 비용은 월마트에서 부담한다는 조건을 달았습니다.
- ·
热点内容
- ·
- ·
- ·
- ·
- ·
- ·
- ·이번에 우리가 개헌에 성공하지 못하면
- ·
- ·대선 출마 여부에 침묵으로 일관하던 한덕수 대행이 어제 총리직에서 사퇴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