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蔡育鹏 > 이 같은 흐름을 이어가기 위해 홈플러스는 오는 7일까지의 황금연휴 기간 신선식품과 즉석식품(델리) 등 먹거리 중심으로 ‘홈플 메가 골든위크’를 개최한다. 正文
이 같은 흐름을 이어가기 위해 홈플러스는 오는 7일까지의 황금연휴 기간 신선식품과 즉석식품(델리) 등 먹거리 중심으로 ‘홈플 메가 골든위크’를 개최한다.
时间:2025-05-12 17:31:5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克孜勒苏柯尔克孜自治州 阅读:847次
(责任编辑:鹤壁市)
最新内容
- ·
- ·
- ·또 1분기에 우리나라 국민들의 해외직구는 5.8% 늘었는데 ‘역직구’(해외 직접 판매)는 2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 ·한편 SK가스와 E1은 소비자 부담 경감을 고려해 LPG 공급가를 2023년 12월부터 8개월간 동결했다가 지난해 8월에 소폭 인상 뒤, 9월부터 동결 기조를 이어왔다. 이후 지난해 11월 부탄을 시작으로 12월에는 프로판 가격까지 오름세로 돌아섰으나 올해 3월, 4월에는 공급 가격이 동결됐다.미국과 우크라이나 정부가 30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의 희토류 등 광물 개발과 관련해 미국의 지분을 일부 인정하는 이른바 광물 협정에 '진통' 끝에 체결했다.
- ·
- ·
- ·전 씨와 공범 김 모 씨는 중국 반도체 제조업체인 창신메모리테크놀로지로 이직한 다음, 삼성전자의 D램 공정을 부정취득·사용한 혐의를 받습니다.
- ·
- ·
- ·스타트업 임원인 최모(35)씨는 김씨처럼 한 달 전 프리마켓 거래를 해봤지만 지금은 잘 거래하지 않는다. 대신 오전 9시~오후 3시 30분의 정규장 때 한국거래소와 넥스트레이드의 두 곳 가격을 비교해보고 더 싼 곳에서 산다. 최씨는 “프리마켓에서는 거래량이 적어 가격이 치솟는 경우들도 있기 때문에 고점에 물리는 경우가 많아 초반에는 호기심에 들어갔다가 최근에는 참고만 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