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盐城市 > 정헌율 익산시장은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과 함께 익산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아이들의 웃음이 넘치는 따뜻한 도시, 체류형 관광지로서 익산의 매력을 모두가 체감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올해 공시대상기업집단 92개가 지정됐다. 엘아이지, 대광, 사조, 빗썸, 유코카캐리어스 등 5개 기업집단이 신규로 지정됐다. 正文
정헌율 익산시장은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과 함께 익산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아이들의 웃음이 넘치는 따뜻한 도시, 체류형 관광지로서 익산의 매력을 모두가 체감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올해 공시대상기업집단 92개가 지정됐다. 엘아이지, 대광, 사조, 빗썸, 유코카캐리어스 등 5개 기업집단이 신규로 지정됐다.
时间:2025-05-12 17:52:2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卓依婷 阅读:859次
(责任编辑:普普乐团)
最新内容
- ·김 의원은 “국민의힘이 보수 정당이 맞나 깊이 고민하고 있다”며 “이대로 수구 정당이 돼서 역사 발전을 가로막고 국민들의 복리를 발목 잡고 국가에 폐가 돼서 결국 사멸하는 집단이 될 것인가”라고 말했다.
- ·
- ·B씨는 조국혁신당 당직자들이 윤석열 전 대통령 파면을 촉구하는 ‘삼보일배’를 할 때 A씨 뒷모습을 보며 성적 발언을 했고, A씨가 몸이 좋지 않다고 하자 “XX를 하지 않아 그렇다”라고 했다고 A씨는 주장한다. B씨는 또 텔레그램에서 업무상 대화를 나누다가 “쪽”이라고 답하는 등 수차례 성희롱했다고 A씨는 주장했다.
- ·권 원내대표는 “국민의힘은 이번 예산안에 산불 피해 복구, 그리고 산불 이재민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드리는 예산을 마련하기 위해서 애를 많이 썼다”고 말했다.
-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지난달 품목별 대미 수출액을 보면, 대미 최대 수출품인 자동차는 16.6% 감소했고 일반기계는 22.6%, 반도체는 31% 줄었습니다.
- ·산업은행의 블록딜이 있었던 한화오션을 제외하고 지난달 22~30일 기관이 가장 많이 순매도한 개별 종목은 SKT였습니다.
- ·
- ·8차 추가신고 때는 총 1만9559명(희생자 734명, 유족 1만8825명)이 신청했다. 도는 매달 4·3실무위원회 심사를 해왔으며, 지금까지 총 1만8206명(희생자 479명, 유족 1만7727명)에 대한 심사를 끝냈다. 김인영 도 특별자치행정국장은 “앞으로 미결정된 희생자와 유족들이 빠른 시일 내에 결정돼 유족들의 아픔을 달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삼성전자(005930)가 5월 1일 장 마감 5분 만에 5.56%의 검색비율을 기록해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삼성전자의 현재가는 55,500원으로 전 거래일 대비 0.54% 하락하며 보합세로 마감했다. 거래량은 12,663,614주를 기록했으며, 시가는 55,900원이었다.
- ·
- ·한 권한대행은 12·3 비상계엄과 관련한 책임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비판을 받는다. 구 야권은 대선을 관리해야 할 권한대행이 직접 대선에 나서며 책임을 다하지 못했다고 지적한다.
热点内容
- ·그는 “공무원들은 그동안 노동자가 아니어서 노동절에 쉬지 못했지만 제가 취임하고 나서 도지사 특별지시로 5월 1일이 아니더라도, 경기도 공무원들은 업무에 지장 없는 범위 내에서 또는 각자가 가장 쓰기 원하는 날을 잡아 5월 중 하루를 쉰다”면서 “공무원도 노동자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 ·▷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제보하기
- ·
- ·대선에서 이재명·한덕수·이준석 후보가 붙는 것을 상정한 ‘가상 3자 대결’에서는 이재명 후보 지지율이 46%였고, 한덕수 후보는 31%, 이준석 후보는 6%였다.
- ·
- ·
- ·
- ·
- ·
- ·다만 검찰은 같은 범죄사실에 대해선 재차 구속하지 못하도록 한 형사소송법 208조에 따라 윤 전 대통령을 불구속으로 기소했다. 앞서 공수처는 지난 1월 19일 내란 우두머리와 직권남용 혐의로 구속한 바 있다. 다만 서울중앙지법이 지난 3월 7일 구속취소 청구를 인용하면서 윤 전 대통령은 불구속 상태에서 재판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