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南沙群岛 > 항소심 재판부는 "A씨의 범행은 죄질이 매우 중한데다가 현재까지 피해자 측으로부터 진정 어린 용서를 받지 못하고 있다. 또 1심과 당심 변론 과정에서 나타난 양형 조건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볼 때 원심이 A씨에게 선고한 형은 적정·타당한 형량으로 판단된다"며 A씨의 항소를 기각했다. 正文
항소심 재판부는 "A씨의 범행은 죄질이 매우 중한데다가 현재까지 피해자 측으로부터 진정 어린 용서를 받지 못하고 있다. 또 1심과 당심 변론 과정에서 나타난 양형 조건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볼 때 원심이 A씨에게 선고한 형은 적정·타당한 형량으로 판단된다"며 A씨의 항소를 기각했다.
时间:2025-05-12 10:48:3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荣昌县 阅读:389次
(责任编辑:台南市)
最新内容
- ·
- ·
- ·이에 농협과 농가들은 병해충에 강한 품종의 시험 재배와 일조량 부족에 대비한 보광등사업 구상 등 자구책을 마련하고 있지만, 기후위기라는 거대한 흐름 앞에서 이러한 노력만으로는 재해를 예방하기에 역부족인 실정이다.
- ·가장 대표적인 행사는 오는 5일 3·15해양누리공원에서 열리는 '창원 어린이 큰잔치'로, 기념식을 비롯해 마술쇼, 인형극, 유명 유튜버 토크쇼, 어린이클럽DJ 등 다양한 공연으로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 ·
- ·
- ·
- ·
- ·
- ·에픽게임즈는 인기 게임 ‘포트나이트 배틀로얄’에 첫 스타워즈 시즌과 함께 스타워즈 테마 콘텐츠인 ‘갤럭시 배틀’을 업데이트한다고 2일 밝혔다.
热点内容
- ·
- ·
- ·행정안전부는 30일 “모바일 신분증은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다”며 “복제폰에서 발급받는 것이 원천적으로 불가능하다”고 밝혔다.
- ·
- ·‘동물보호법’ 제15조에 따라 동물등록을 하지 않으면 100만 원 이하 과태료, 소유자 정보 등이 변경된 경우 정해진 기간 내 신고를 하지 않으면 50만 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된다.
- ·권 위원장은 "만에 하나 이 후보가 당선된다고 하더라도 그 당선은 곧 무효화될 것"이라며 "우리는 몇 달 안 돼서 수천억 원을 들여 또다시 대선을 치러야 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 ·▶유동규: 네, 3인입니다. 저하고 김문기 처장 이재명 3인 플레이인을 했죠. 4명이라면 전 모르겠습니다. 4명도 마찬가지지만은요. 3명이 골프를 쳤는데, 저하고 이재명은 너무 잘 아는 사이고. 김문기 처장을 모른다는 게, 모르는 사람을 데리고 간다는 자체가...그것도 해외 연수 중에 몰래 골프를 치러 간 건데, 그 몰래 가는 일행 중에 한 명을 모른다는 자체가 말이 안 되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어저께 판결을 보면은요. 2심 판사를 엄청나게 대법원에서 꾸짖더라고요.
- ·
- ·선대위 회의에는 박찬대·윤여준 상임총괄선대위원장 등 선대위 주요 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 ·선거관리 개혁 방안도 밝혔다. 김 후보는 “불공정한 아빠찬스 채용과 소쿠리 투표 등 부실한 선거 관리로 문제가 많은 선관위(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헌재에 의해 감사원 감사조차 받지 못하게 돼 국민적 불신이 선거제도 전반에 번지고 있다”면서 “선관위는 당연히 감사원 감사를 받아야 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