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唐山市 > 마포구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전용 캠핑장은 올해로 2년 차를 맞았다. 난지한강공원 내 한강에서 약 50m 떨어진 구유지에 조성됐으며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직접 발굴한 부지다. 전체 면적은 2863㎡(약 866평)로, 반려견 체급에 따라 중·소형견 구역과 대형견 구역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강아지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현장에는 상주 직원도 배치돼 있다. 正文
마포구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전용 캠핑장은 올해로 2년 차를 맞았다. 난지한강공원 내 한강에서 약 50m 떨어진 구유지에 조성됐으며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직접 발굴한 부지다. 전체 면적은 2863㎡(약 866평)로, 반려견 체급에 따라 중·소형견 구역과 대형견 구역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강아지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현장에는 상주 직원도 배치돼 있다.
时间:2025-05-12 11:30:1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刘蓝溪 阅读:414次
(责任编辑:黄红英)
最新内容
- ·이 회사 대표 싱모씨는 지난달 16일 중국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직원 근무 영상을 올린 것과 관련해 회사의 업무 현황과 업무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고객 신뢰를 높이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 ·
- ·
- ·
- ·기증한 컴퓨터는 라오스 지방 노동 당국과 일부 원격 지역 학교에 설치될 예정이다.
- ·
- ·집주인은 아나스타샤(여)라는 우크라이나 관광객이 2024년 4월 15일부터 1년 계약으로 아파트를 빌렸다고 전했다.
- ·◆ 강찬호> 왜냐하면 지금 뭐냐, 다른 프로그램에 비해서 그래도 우리 박재홍 앵커께서 참 관대하신 것 같고 이렇게 아니 그러니까 모냐 도냐 얘기를 해야지 이게 왔다 갔다 하고 있냐. 이제 다른 진행자들은 면박을 주시는데 이렇게 관대하게 하셔서 저는 이것이야말로 한판승부의 진면목이라고, 원래 이래야 돼요.(웃음)
- ·경찰은 “피지사가 범행을 공모해 가상계좌를 유통하는 경우 사실상 관리 감독이 이뤄지기 힘들다”며 “형사적, 행정적 제재 등을 부과할 수 있는 법적 근거 마련이 필요하다는 점을 관계부처에 통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오 시장 측은 1일 신선종 서울시 대변인 명의의 입장문을 통해 “민주당은 시정 방해를 멈추라”며 이같이 강조했다.
- ·
热点内容
- ·서울시는 지난 3월부터 국토교통부, 시 민생사법경찰국, 자치구와 함께 마포·성동·광진·강동구 등 서울 전역 공인중개사사무소 225곳을 집중 점검한 결과 이 사례를 포함해 70건의 의심 거래를 적발, 조사에 착수했다고 1일 밝혔다.
- ·-직장 생활을 하다가 출가하셨지요?
- ·전문직업 평생교육 허브센터 프로젝트에는 지역 평생·직업교육 체계 강화를 위한 사업으로 8개 과제에 8개 대학을 선정했다. 초연결 공유캠퍼스 프로젝트의 경우 대학이 보유한 교육인프라를 공동 활용하고 대학을 창업허브로 육성하기 위해 7개 과제에 6개 대학을 선정했다.
- ·최근 화장품 분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기업들은 수출시장 다변화 비용 부담, 관세 및 통관 정보 획득 어려움, 수출계약 지연 등의 어려움을 호소했다.
- ·이번에 최종 계약 날짜가 정해지면서, 대통령 권한대행을 비롯한 한국 정부 대표단도 6일 대통령 전용기를 띄워 체코 현지로 이동할 계획이다. 다만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국무총리)이 출마를 위해 사퇴할 가능성이 커지며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대통령 권한대행 자격으로 계약 체결식에 참석할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 산업부는 이날 보도참고 자료를 내어 “체코 정부가 신규 원전 건설 사업의 계약 체결 일자를 5월7일로 공식 발표한 것을 환영한다”며 “성공적인 체결식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
- ·
- ·재판부는 사전에 치밀하게 준비된 계획적 살인으로 그 책임이 무겁고, 생명과 직결되는 치명적 부위에 흉기를 여러 차례 휘두르는 등 범행 수법도 잔혹하다며 피고인의 범행으로 하나뿐인 자녀를 잃은 피해자의 부모가 감당해야 할 슬픔과 고통, 분노와 상처는 차마 헤아리기 어렵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 ·
- ·경북도는 이와 함께 10개 전담여행사를 통해 기부와 관광을 결합한 ‘기부 여행’ 상품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