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致列 > 다만, 전년 동월 대비 상승세를 보이던 석유류 물가는 하락했다. 석유류 물가는 전년 동월 대비 1.7% 하락했다. 이는 “지난해 4월 국제유가가 89.2달러를 기록했으나, 올해 4월 68.2달러로 하락한 영향”라고 통계청은 설명했다. 기획재정부도 국제유가와 소비자물가의 흐름이 안정세를 보이는 점을 고려해 5월부터 유류세 인하 폭을 일부 축소하기로 한 상황이다. 正文
다만, 전년 동월 대비 상승세를 보이던 석유류 물가는 하락했다. 석유류 물가는 전년 동월 대비 1.7% 하락했다. 이는 “지난해 4월 국제유가가 89.2달러를 기록했으나, 올해 4월 68.2달러로 하락한 영향”라고 통계청은 설명했다. 기획재정부도 국제유가와 소비자물가의 흐름이 안정세를 보이는 점을 고려해 5월부터 유류세 인하 폭을 일부 축소하기로 한 상황이다.
时间:2025-05-12 15:13: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眉山市 阅读:980次
(责任编辑:固原市)
最新内容
- ·
- ·3일 경남 창원 테마파크 로봇랜드를 일일 대관한다. LG스마트파크 임직원 가족 3000여명이 놀이시설과 뮤지컬, 퍼레이드, 불꽃쇼 등을 즐길 계획이다. LG전자 로봇 특별 전시부스도 운영한다.
- ·대국민 담화에 이어 내일(2일) 국회에서 출마를 공식 선언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옵니다.
- ·국회는 이날 오후 본회의를 열고 추경안을 처리한다. 정부의 예산안 시트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을 고려하면 본회의 개회 시간은 오후 늦게가 될 것으로 보인다.[편집자주] 식음료 업계의 유행과 트렌드가 빠르게 변하면서 매일같이 신제품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하루에도 수많은 신상품이 쏟아지면서 소비자들의 고민은 깊어져만 갑니다. 요즘 나온 신상품(新商品)의 신상(身上)을 다양한 시선에서 살펴볼 예정입니다.
- ·1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공공수사2부(조민우 부장검사)는 이날 김 대표를 윤 전 대통령의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혐의에 대한 고발인 신분으로 소환했다.
- ·서울 지역 전체 평균 매매가와 전세 보증금은 전국 평균 대비 각각 252%, 178% 수준에 이른다.
- ·하지만 해당 사과에도 불구하고 비타민C 광고 이미지를 제외한 나머지 논란의 여지는 여전히 남아 있는 상황이다.
- ·CU는 우선 서울 대림, 홍대, 이태원, 동대문 등 외국인 거주 비율이 높은 지역 내 50여개 점포에서 해당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운영한 후 고객 만족도 모니터링을 통해 연내 1000점까지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 ·
- ·현재 거론되는 주요 후보군 대부분이 지난 지방선거에서 민주당 공천 탈락 등으로 신인 가점이 없다는 점이 이를 뒷받침하고 있다.
热点内容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중앙지역군사법원은 어제(30일) 열린 여인형 전 국군방첩사령관과 이진우 전 수도방위사령관, 문상호 전 국군정보사령관 공판에서 여 전 사령관이 신청한 윤 전 대통령 증인 신청을 채택한다고 밝혔습니다.
- ·김덕주 의원은 인사청문회는 고위 공직 후보자의 정책수행 능력과 윤리성을 검증하기 위한 중요한 절차라며 당진시의회도 지난해 인사청문회 조례를 제정하고 첫 번째 인사청문특별위원회를 구성해 당진도시공사 사장, 당진시복지재단 이사장, 당진문화재단 대표이사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를 실시했다고 말했다.
- ·
- ·
- ·당 법인 구성원들 또한 동일한 상황을 겪은 피해자로서, 현재 겪고 계신 혼란과 분노에 깊이 공감합니다. 정보 보호에 대한 신뢰가 근간부터 흔들린 지금 해당 사안은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닌 우리 모두의 권리에 대한 문제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 ·또한 이번 사업은 2024년 '화성시 저출생 극복 정책 제안 공모전'에서 시민이 직접 제안한 아이디어가 정책으로 실현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시민의 목소리를 시정에 적극 반영한 결과이다.
- ·
- ·저는 우리가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 제가 해야 하는 일을 하고자 저의 직을 내려놓기로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 ·코앞으로 다가온 6·3 조기 대선을 고려한 메시지도 나왔다. 박지원 의원은 이번 판결로 지지층은 오히려 뭉친다. 뭉치자! 싸우자! 승리하자!고 호소했고 정청래 의원도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에 흔들림 없이 끝까지 함께 하겠다고 했다.
- ·<질문 5> 이렇게 1심과 2심의 판결이 달랐기 때문에 이번 대법원 선고에 관심이 더 쏠리는데요. 대법원이 어떤 결론을 내릴 수 있는지 여러 경우의 수가 거론되고 있는데요. 크게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