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吕梁市 > 그는 "자녀가 2명일 경우에는 양도세 비과세 기준을 20억원으로 상향하고 만 65세 이상 고령자가 주택을 매도할 때는 양도세 장기보유 특별공제를 확대하겠다"고 제안했다. 正文
그는 "자녀가 2명일 경우에는 양도세 비과세 기준을 20억원으로 상향하고 만 65세 이상 고령자가 주택을 매도할 때는 양도세 장기보유 특별공제를 확대하겠다"고 제안했다.
时间:2025-05-12 16:53:1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江蕙 阅读:787次
(责任编辑:韩一磊)
最新内容
- ·
- ·
- ·이달 1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삼성스토어, 삼성닷컴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삼성전자는 이를 통해 ‘AI TV는 삼성’이라는 공식을 강화하고 TV 시장 리더십을 이어갈 방침이다.
- ·
- ·
- ·서울숲푸르지오 단지는 지난 2007년 7월 31일 입주한 아파트다. 모두 19개동으로, 888가구인 단지다. 이 아파트 단지는 최근 6개월 동안 한 달에 평균 4.8건씩 거래됐다. 이 기간 체결된 매매 거래 내용을 보면, 가장 손바뀜이 많이 이뤄진 전용면적은 59㎡형이다. 같은 기간 집계된 전용면적별 평균 실거래가격을 보면 △59㎡ 14억7428만원 △84㎡ 18억772만원 △114㎡ 25억4750만원 등이다.서울 아파트 매매가격이 13주째 상승했다. 재건축 등 주요 선호 단지 위주로 매도 희망가격이 상승하고 상승거래가 체결되고 있다.
- ·
- ·2심 재판부는 이 모든 발언에 대해 허위사실 공표죄로 처벌하기 어렵다고 했다. 국민의힘이 공개한 사진과 관련해선 “국민의힘이 10명 단체 사진을 4명으로 확대한 것을 조작으로 볼 여지가 있고, 사진 찍힌 날 골프를 친 것도 아니니 문제가 없다”고 했다. ‘김문기와 출장을 갔지만 기억이 안난다’는 발언에 대해선 ‘김문기를 몰랐다’는 인식을 뒷받침하는 논거일 뿐 독자적인 의미를 갖지 않는다고 했다.
-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는 1일 과학기술부총리 신설 및 연구원 정년 회복 등 과학기술인 지원을 위한 3대 정책목표 공약을 발표했다.
- ·안산시 소재 대학교와의 관학협력, 시민과 함께 만들어 가는 ‘참여형 축제’라는 점도 높이 평가 받았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앞으로도 더 많은 시민들이 찾는 축제가 되도록 품격 있는 콘텐츠를 마련하는 등 지속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热点内容
- ·
- ·우리나라 역시 이러한 글로벌 트렌드에서 예외는 아니다. 최근 몇 년간 서울 주요 업무 권역의 프라임 오피스는 대형 면적과 약 40%의 높은 임대료 프리미엄에도 불구하고 A급 오피스 대비 낮은 공실률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임대 실적을 보여주고 있다.
- ·1일 남양주시와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최근 남양주시 화도읍 A 요양원에서 입소자 학대와 부실 급식 제공 의혹이 담긴 공익신고가 접수됐다.
- ·
- ·이미 계획된 6-1생활권 북측과 조화롭게 생활권을 조성한다는 구상이다.
- ·# 깎아주고, 선물도 주고… 레고랜드
- ·항공사 체크인카운터와 셀프백드랍 시설을 포함해 보안검색장, 항공기 탑승구를 차례로 점검했다. 또 출국장 내 대기열 상황과 항공사?공항공사의 보조배터리 안전관리 지침 이행 현황 등을 확인했다.
- ·‘모아나’, ‘알라딘과 요술램프’, ‘빨간모자’ 등 다양한 동화 속 주인공들이 거리로 나오며 환상적인 동화의 세계가 펼쳐진다. 8개 구립도서관과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등 주민 3000여 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퍼레이드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