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海顿 > 7월 개막하는 뮤지컬 ‘위키드’의 투톱 주인공 글린다(몬스마)와 엘파바(애덤스)를 맡은 배우들은 지난달 30일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이 작품의 매력을 이렇게 소개했다. 正文
7월 개막하는 뮤지컬 ‘위키드’의 투톱 주인공 글린다(몬스마)와 엘파바(애덤스)를 맡은 배우들은 지난달 30일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이 작품의 매력을 이렇게 소개했다.
时间:2025-05-12 11:59: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玲玉 阅读:431次
(责任编辑:赫拉瑞达芙)
最新内容
热点内容
- ·이 후보는 이날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한국노동조합총연맹(한국노총) 중앙집행위원회에 참석해 정책협약도 체결했다.
- ·의창구 도계광장에서 성산구 가음정사거리까지 9.3km 원이대로 구간에 시내버스 전용 차로가 준공됐다. 일반 BRT와 달리 화단을 통해 일반차로와 물리적으로 구분을 두면서 ‘S(고급)’자가 처음으로 붙었다.
- ·
- ·이 같은 호실적 덕분에 MS 주가는 장마감 이후 6.91% 폭등한 422.58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
- ·가맹점 입장에서는 판매 대금을 바로 정산받을 수 있고, 별도 수수료를 지급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 ·
- ·
- ·부동산 시장에선 이 같은 상승세를 대선을 앞두고 불거진 대통령실·국회 이전 공약 등 정책 기대감에 따른 수요 심리 자극으로 해석하고 있다. 실제로 세종시 아파트 거래량도 빠르게 늘고 있는 상황이다. 부동산 정보업체 아실에 따르면, 올해 들어 세종시 아파트 매매 건수는 2,268건으로, 작년 연간 거래량(4,476건)의 절반을 이미 넘어섰다.
- ·고창군이 유용미생물을 농업 현장에 배송하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