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大理白族自治州 > 앞서 시는 3월 발표된 '지방세정 종합평가'에서도 전자고지 활성화, 마을세무사 운영, 취득세 감면 제도 안내 등 납세 편의 시책 등으로 우수상을 받았다. 시는 전년도보다 542억 원 증가한 2조1168억 원의 지방세를 징수하며 안정적인 세수 확보 성과도 거뒀다. 正文
앞서 시는 3월 발표된 '지방세정 종합평가'에서도 전자고지 활성화, 마을세무사 운영, 취득세 감면 제도 안내 등 납세 편의 시책 등으로 우수상을 받았다. 시는 전년도보다 542억 원 증가한 2조1168억 원의 지방세를 징수하며 안정적인 세수 확보 성과도 거뒀다.
时间:2025-05-12 17:24:1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朱文昌 阅读:734次
(责任编辑:冯颖琪)
最新内容
- ·김건희씨 측은 압수수색 당일 저녁 앞서 언급한 '망신주기, 현대판 마녀사냥'이라는 <압수수색 영장 집행에 대한 변호인 입장문> 이라는 걸 내놨습니다.
- ·
- ·
- ·이번 추경은 재해·재난대응, 민생 지원 등 긴급하고 필수적인 예산으로 한정해 최소한으로 편성했다.
- ·
- ·
- ·
- ·이번 모집은 전국에서 진행한다. 유형별로 '신혼·신생아Ⅰ유형'에 가장 많은 5800가구를 배정했다. 다자녀 유형은 2250가구, 신혼·신생아 Ⅱ유형은 1000가구를 각각 모집한다. 신혼·신생아Ⅰ유형과 Ⅱ유형은 무주택자이면서 2년 이내 출산한 자녀가 있는 신생아 가구, 한부모 가족, 신혼부부 등을 대상으로 하며 소득 수준에 따라 유형이 구분된다.
- ·이들은 성명문에서 “중국 지도자는 제국주의 체제와 마찬가지로 영구적인 존재가 될 것이고, 국민의 자유와 사회의 개방성, 정치적 다양성은 영원히 억압받을 것”이라고 비판했다. 또 1989년 천안문 사태를 거론하며 “중국 현대사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시기다. 오늘날 중국의 교육 시스템과 사회 환경은 젊은 세대가 이 역사적 사실을 거의 알지 못하도록 만들었다. 천안문 사태를 언급하는 모든 콘텐츠는 삭제된다”고 지적했다.
- ·
热点内容
- ·곧바로 총까지 버린 채 간신히 스노모빌을 타고 죽을힘을 다해 도망치는데요.
- ·이어 2심 재판부는 스스로 부끄러워해야 한다며 정치의 도구로 전락한 2심 재판부 판사들은 이번 대법원 판결에 대해 반드시 책임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
- ·
- ·실제로 최근 헬스케어 분야에선 AI를 접목하려는 시도가 나날이 늘고 있다. 영국 옥스퍼드대 통계 사이트 ‘아워월드인데이터’에 따르면 의료·헬스케어 분야 AI에 대한 민간 투자는 2018년 11억3000만달러(약 1조6300억원)에서 지난해 93억3000만달러로 약 8배 수준으로 커졌다.
- ·세종시에선 아파트 거래도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 ·
- ·
- ·워싱턴에서 MBC뉴스 김재용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