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黄凯芹 > 한국수력원자력이 사업비 26조 원 규모의 체코 두코바니 신규 원전 2기 건설 사업을 최종 수주했다. 체코 정부는 각료회의에서 이러한 내용의 원전 사업 예산을 승인하고 오는 7일 프라하에서 한수원과 체코전력공사 자회사가 본계약을 맺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우리가 해외에서 원전 건설 사업자로 선정된 건 2009년 아랍에미리트 바라카 원전 이후 16년 만이다. K원전의 쾌거가 아닐 수 없다. 正文
한국수력원자력이 사업비 26조 원 규모의 체코 두코바니 신규 원전 2기 건설 사업을 최종 수주했다. 체코 정부는 각료회의에서 이러한 내용의 원전 사업 예산을 승인하고 오는 7일 프라하에서 한수원과 체코전력공사 자회사가 본계약을 맺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우리가 해외에서 원전 건설 사업자로 선정된 건 2009년 아랍에미리트 바라카 원전 이후 16년 만이다. K원전의 쾌거가 아닐 수 없다.
时间:2025-05-12 17:07:5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仲昆 阅读:832次
(责任编辑:双江)
最新内容
- ·
- ·
- ·
- ·
- ·전환가격 조정 조항은 상환전환우선주(RCPS)나 전환우선주(CPS)를 보유한 투자자에게 보통주 전환 시 주식 전환비율을 조정해주는 장치다. 이는 후속 투자에서 이전 투자보다 낮은 가격으로 신주가 발행될 경우 기존 투자자의 지분가치가 과도하게 희석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목적을 가진다. 이와 같은 조항은 일반적으로 '희석 방지 조항(Anti-dilution provision)'이라고 불린다.
- ·대변인은 미국 측이 대화하고 싶다면 잘못된 관행을 바로잡고 일방적인 관세 부과를 철회하는 등 성의를 보여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 ·시는 2003년 미군기지 평택 이전이 논의될 당시 국방부에 명칭 변경을 건의하는가 하면, 2018년 국회에 청원하고 이듬해 국무총리실에도 정식 건의했지만 '군 작전상 혼선 우려' 등으로 무산됐다.
- ·매수인들이 우위 시장이었는데 지금은 이제 완전 매도인이 우위 시장이어서 지금은 호가가 거의 시가가 되는 그런 식이 되고…
- ·대법원이 이날 이재명 민주당 대선 후보에 대해 공직선거법 위반(허위사실 공표) 혐의를 일부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하는 판결을 내리면서다.
- ·
热点内容
- ·밥상 물가를 보여주는 신선식품 지수는 1.9% 하락했습니다.
- ·NBS 조사는 휴대전화 가상번호(100%)를 이용한 전화 면접으로 이뤄졌고, 표본 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3.1%포인트다. 응답률은 19.3%였다.
- ·
- ·[조희대 / 대법원장 : (혁신도시법) 조항이 적힌 패널을 제시까지 한 구체적 사실을 포함하는 진술로써 사실의 공표이지 단순히 과장된 표현이거나 의견 표명에 그치는 것이 아닙니다.]
- ·디자인 : 김진호
- ·저희가 탄핵 국면에서 같이 범야권으로 활동했기 때문에 저도 친분 있는 인사들이 있고 농담삼아서라도 그런 얘기를 하시는 분들이 있기는 있었습니다마는 서로 진지하지 않게 받아들였고요. 국민의힘에 있는 분들은 오히려 저랑 친분이 있는 분들이 꽤 있기 때문에 진지하게 말씀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가장 거리감을 느끼는 것은 저에게 얘기하면서 복당이라는 표현을 쓴다든지. 제가 이미 당을 일궈서 한 당의 대선 후보가 되어 있고 그리고 저는 이미 국민의힘의 당대표라는 것까지 경험하고 거기에서 그들이 쫓아냈기 때문에 이런 시도를 해서 일정한 성과를 냈는데 복당이라는 표현을 쓰면서 제가 마치 그런 것을 원하고 있는데 그것을 수혜적으로 본인들이 기회를 열어주는 식으로 얘기를 한다든지 관점 차이가 아주 심각합니다. 본인들이야 정치를 하면서 그런 것들이 기회로 여겨질지 모르겠으나 저는 그렇게 하고 싶은 생각이나 그렇게 해야 될 이유가 없는 사람이거든요. 그러니까 오히려 제가 대화할 때 거리감을 많이 느낍니다, 관점의 차이 때문에.
- ·조안면 노유자시설은 조안면 진중리 85-36에 조성되며 주민들에게 건강관리, 심리상담, 이미용 서비스 등의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복지시설이며, 오는 6월 착공해 2026년 6월 준공될 예정이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