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山东省 > 수년 만에 활기가 돌았던 노트북 시장이 관세 전쟁으로 비상이 걸렸다. 관세 폭탄에 대비해 세계 최대 노트북 시장인 미국에 공급을 늘려온 노트북 제조사들은 올 2분기 들어 출하를 잠정 중단했다. 시장 수요가 안정적으로 반등하지 않는 상황에서, 관세 여파로 노트북 가격이 오르면 수요가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正文
수년 만에 활기가 돌았던 노트북 시장이 관세 전쟁으로 비상이 걸렸다. 관세 폭탄에 대비해 세계 최대 노트북 시장인 미국에 공급을 늘려온 노트북 제조사들은 올 2분기 들어 출하를 잠정 중단했다. 시장 수요가 안정적으로 반등하지 않는 상황에서, 관세 여파로 노트북 가격이 오르면 수요가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时间:2025-05-12 12:42:3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临沧市 阅读:457次
(责任编辑:巢湖市)
最新内容
- ·‘산업단지 환경조성 통합패키지 공모’는 복합·문화시설 등을 집적화해 산업단지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추진되는 것으로, 휴∙폐업공장 리모델링, 청년문화센터 건립 등 개별적으로 지원하던 사업을 패키지로 지원한다.
- ·
- ·
- ·이어 민주당을 향해 사법 리스크가 '가정'이 아니라 '현실'이 된 상황에서도 이재명과 운명을 함께할 것인지, 아니면 절연하고 쇄신의 길을 택할 것인지 선택해야 한다며 민주당 스스로를 더욱 깊은 나락으로 밀어 넣는 일을 자초하지 않길 바란다고 했다.
- ·행사에서는 아기 반달곰의 새로운 이름 짓기와 백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고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응원하는 시간도 갖는다.
- ·
- ·
- ·이후 검찰은 공소 유지를 진행하는 한편 직권남용 권리 행사 방해 혐의에 대한 보완 수사를 진행해 이날 추가 기소했다.
- ·재판부는 피고인은 원심(2심) 1회 공판기일에서 사실오인에 관한 항소 이유를 철회해 원심판결에 사실오인, 법리 오해 등 위법이 있다는 주장은 적법한 상고이유가 되지 못한다며 나아가 살펴보더라도 원심판결에 상고 이유 주장과 같은 잘못이 없다고 밝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