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狼啸 > 김 회장은 "2000명 의대 정원 증원 정책'을 국정조사 및 향후 국정감사 대상으로 삼아줄 것을 국회에 정식으로 요청한다"며 "도대체 누가 이런 무리한 정책을 입안했고 결정했는지를 알아내고, 소문만 무성한 이 정책의 시작을 밝히고자 한다"고 촉구했다. 正文
김 회장은 "2000명 의대 정원 증원 정책'을 국정조사 및 향후 국정감사 대상으로 삼아줄 것을 국회에 정식으로 요청한다"며 "도대체 누가 이런 무리한 정책을 입안했고 결정했는지를 알아내고, 소문만 무성한 이 정책의 시작을 밝히고자 한다"고 촉구했다.
时间:2025-05-12 18:02:0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哥哥妹妹 阅读:829次
(责任编辑:传田真央)
最新内容
- ·'K방산'이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열린 이번 전시회에는 칠레 국방부를 비롯해 육·해·공군, 경찰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 ·
- ·
- ·국무위원 승계 순서는 정부조직법에 따라 기재부, 교육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외교부, 통일부 등이다.
- ·
- ·▷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
- ·
- ·공방표 합참 군사우주과장은 “정례적 연습을 통해 우주역량 고도화를 위해 한미 양군의 상호운용성 증진을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 ·올해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코엑스에서 전 세계 200개 도시 및 기관, 300여 개 기업, 6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여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약자와 동행하는 인공지능(AI)을 주제로 디지털·스마트 기술 전시관, 국제포럼 및 콘퍼런스, 비즈니스 네트워킹과 서울스마트도시상 시상식 등이 진행된다.
热点内容
- ·
- ·이주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오늘(2일) 0시부터 대통령 권한대행직을 승계했습니다.
- ·이어 Dr. Mirza Matkarimov는 임플란트 보철을 위한 최적 조건과 합병증 대응 전략을 공유했고, Dr. Omar Chavush Ogli는 최소 침습 기반의 진료와 디지털 미니멀리즘(Digital Minimalism) 기반의 Digital Workflow의 실제 적용 사례를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Dr. Askar Tashpulatov는 연조직 관리 강연을 통해, 보철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임상 이슈에 대한 대응 방안을 전달했다.
- ·박 씨는 지난해 9월 26일 0시 44분께 순천에서 당시 18세였던 여성 행인을 흉기로 여러 차례 찔러 살해했다. 피해자와 일면식도 없던 사이였다.
- ·
-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요구한 미국의 구체적인 안전 보장 조항도 제외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
- ·
- ·
- ·정부는 공사비 할증이 가능한 공사비 산정 기준을 입지나 현장 특성 등 시공 여건에 맞게 31개로 세분하거나 신설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공사비를 증액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복안이다. 공사비 상승으로 인한 민간사업자 부담도 완화한다. 이를 위해 이미 지난해 10월부터 자재비 급등에 대비해 금융상품 개발을 위한 민관 태스크포스(TF)를 운영하고 있으며, 상품 마련 및 개별 사업 적용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