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李媛希 > 김 후보는 "국회가 추천하는 헌법재판관의 의결 정족수를 재적 의원 3분의 2 이상 찬성으로 강화해 다수당이 일방적으로 헌법기관을 장악하는 일은 이제 없어야 한다"고 말했다. 正文
김 후보는 "국회가 추천하는 헌법재판관의 의결 정족수를 재적 의원 3분의 2 이상 찬성으로 강화해 다수당이 일방적으로 헌법기관을 장악하는 일은 이제 없어야 한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5:56:2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澳门市大堂区 阅读:573次
(责任编辑:阿拉尔市)
最新内容
- ·
- ·특히, 자율주행, 로봇, 무인이동체 등 국내 최고 수준의 차세대 이동수단 시험 환경을 기업과 대학, 연구기관에 제공해 산업, 인재, 정보 등 각 분야의 성장 기반을 마련하며, 포천시의 미래 산업 발전과 인구 성장을 위한 경쟁력을 확보할 방침이다.
- ·이흥구·오경미 대법관은 1일 이 후보 사건 전합 판결에서 반대의견을 내면서 이같이 밝혔다. 문재인 전 대통령이 임명한 이들은 진보 성향으로 분류된다.
- ·‘조선호텔 상품권’은 호텔 객실과 레스토랑, 연회장 그리고 골프장까지 원하는 곳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5·10·30·50만원의 다양한 금액권으로 구성했다.
- ·
- ·
- ·
- ·
- ·상계주공 5단지 사례가 나오면서 최근 재개발·재건축 조합에서는 시공사 교체에 보다 신중한 모습을 견지하고 있다.
- ·그는 대전에서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났다. 또래뿐 아니라 교수님, 목사님, 민주노총 조합원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게 되었다. 그들이 어떻게 투쟁해 왔는지 가까이서 보고, 우리가 어디에 연대하고 어떻게 투쟁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었다. 무엇보다 돈이 없는 그에게 동지들은 밥을 사주었다!
热点内容
- ·지난달 말 기준 한국을 찾은 관광객이 550만 명을 넘어서며 역대 최다 기록을 경신한 것으로 파악됐다. 관광산업이 코로나19 팬데믹 쇼크에서 부활하며 비상계엄 및 트럼프발(發) 관세 충격으로 위기에 몰린 한국 경제에 희망이 될 수 있다는 기대가 커지고 있다. 대표적 관광지인 서울 명동의 1분기 외국인 카드 매출은 2019년의 1.7배로 불어났다.
- ·“보통 주말 일일기준으로 500~600개 이상 판매가 되는데, 어린이날이 껴 있는 5월의 경우 1000개가 넘기도 해요.”
- ·
- ·
-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S2A에서 5월 8일부터 7월 5일까지 전시《유영하는 선》을 개최한다. 본 전시는 서로 다른 세대에 속한 네 명의 여성 화가 박인경, 차명희, 김미영, 엄유정의 작업을 한자리에 모아 조망한다. 네 작가에게 ‘선’은 회화의 중심 구조이자 감각적 리듬을 이끄는 핵심 요소로 작용한다. 이들은 ‘선’이 지닌 자유로움과 해방성을 바탕으로, 시대·세대·문화·주제·매체·도구의 경계를 유연하게 넘나들며 현대 추상 회화의 확장 가능성을 제시한다. 전시를 통해 관람객은 서로 다른 시대와 예술적 맥락 속에서 ‘선’을 매개로 구축된 네 작가의 조형적 연속성과 세대 간의 차이를 경험할 수 있다.
- ·
- ·구독자 13만명을 보유한 여행 유튜버 레리꼬(본명 이재호)는 최근 유튜브 채널에 4박 5일 일정으로 다녀온 중국 장자제(장가계) 패키지 여행 후기 영상을 공개했다.
- ·이달 브랜드별 핵심 식자재도 할인 공급한다. 단순 단가 인하를 넘어 점주들의 원가 부담을 완화하고 수익 안정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저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