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来宾市 > '자이텍스 노스 스타'는 세계 최대 정보통신기술 박람회인 '자이텍스 글로벌(GITEX GLOBAL)'에서 독립해 개최되는 스타트업 전문 행사로, 오는 10월 12일부터 15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다. 正文
'자이텍스 노스 스타'는 세계 최대 정보통신기술 박람회인 '자이텍스 글로벌(GITEX GLOBAL)'에서 독립해 개최되는 스타트업 전문 행사로, 오는 10월 12일부터 15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다.
时间:2025-05-12 07:34:2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江苏省 阅读:272次
(责任编辑:吉林省)
最新内容
- ·20주년 특별 기획으로 진행되는 탐방에 김하중 전 통일부 장관과 정성진 한일연합선교회 이사장, (재)WGN 이사장인 임현수 캐나다 큰빛교회 원로목사가 강사로 나선다. 일정은 19~22일, 20~23일 두 기간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 ·
- ·
- ·이번에 다시 노선이 조정되면서 우면동 주민들은 대치동 학원가 직행버스가 개설되고 의료시설 접근성도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 ·
- ·국민 여러분, 가난한 나라가 빈곤을 떨치고 풍요를 이루기는 매우 어렵고, 권위주의 국가가 민주주의를 이루기는 더욱 어렵습니다. 우리는 그 두 가지를 모두 해냈습니다. 자랑스러운 역사입니다.
- ·통장 가입 후 2년 이내에 결혼하고 예비부부 교육을 마치면, 본인 저축액과 시 매칭 지원금을 합쳐 최대 936만 원을 받을 수 있다. 신청 대상은 공고일(2025년 5월 2일) 현재 화성특례시에 거주 중인 19세부터 39세까지의 근로 중인 결혼 예정자이며, 총 700명을 모집한다.
- ·반면 대법원은 오랫동안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죄 사건에서 정치적 표현의 자유를 최대한 보장하는 등 민주주의 헌법 질서의 발전을 위하여 노력하면서 정치적 표현의 자유가 지나치게 제한되지 않도록 허위사실 공표죄의 성립 범위를 제한하고 축소하는 법률을 일관되게 선언하여 왔다며 이러한 선례의 방향성에 역행하여 허위사실 공표죄의 적용 범위를 넓히는 해석 방향을 취하는 것은 민주주의 발전의 역사를 후퇴시키는 퇴행적인 발상이 될 수 있다는 반대 의견도 나왔다.
- ·외신들은 이 후보에 대한 대법원의 유죄 취지 파기환송에 대해 주목했다. 미국 뉴욕타임스(NYT)는 “대법원 판결은 그의 정치적 적들이 그가 나라를 이끌 자격에 대해 의문을 제기할 수 있게 했다”며 “이 후보의 대권 야망에 먹구름을 드리웠다”고 보도했다. 미 AP통신은 “서울 고등법원이 6월3일 대선 전 이 후보에 대한 판결을 할지 불확실하다”면서도 “이번 판결은 그의 보수 경쟁자들에게 정치적 공세의 빌미를 제공한다”고 언급했다.
- ·
热点内容
- ·하지만 2심 재판부는 김 처장 관련 발언을 모두 무죄로 판단했다. 이 과정에서 논란이 됐던 이 후보와 김 전 처장이 함께 찍힌 '골프 사진'도 조작으로 보고 증거로 인정하지 않았다. 10명이 한꺼번에 찍은 사진의 일부를 떼어낸 것이라 함께 골프를 쳤다는 정황으로 보기 어렵다는 취지였다. 백현동 발언 역시 전체적인 의견 표명으로 판단하고 이를 모두 무죄로 판시했다.
- ·
- ·첫째 돕는 배필을 주셨습니다. 하나님은 아담을 위해 돕는 배필을 예비하셨습니다. 그 배필은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조력자가 아니라 동등한 존재로서 함께 하나님의 사명을 감당하는 존재입니다. 히브리어로 ‘에제르 케네그도’(돕는 배필)는 하나님 자신을 가리킬 때도 사용되는 말입니다.(시 121:1~2) 따라서 여성은 결코 열등하거나 보조적인 존재가 아닌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 받은 존귀한 존재입니다.
- ·2018년 경기도지사 후보였던 이 후보는 TV토론에 나가 친형 강제 입원 의혹과 관련해 “친형을 정신병원에 입원시키지 않았다”고 발언,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1심은 무죄를 선고했지만, 수원고법 2심 재판부는 혐의를 인정해 벌금 300만 원을 선고하면서 이 후보는 지사직 박탈 위기에 몰렸다. 하지만 대법원은 2020년 7월 무죄 취지로 사건을 수원고법으로 돌려보냈다. 당시 대법원은 “토론 중 질문과 답변 과정에서 의도적으로 사실을 왜곡한 게 아니면 허위사실 공표에 해당하지 않는다”면서 “후보자 TV토론의 중요성을 고려할 때 엄격한 법 적용은 법의 취지를 방해한다”고 밝혔다.
- ·스콧 베선트 재무장관은 “지속적인 평화를 위한 트럼프 대통령의 끊임없는 노력 덕분에 미국과 우크라이나 간의 역사적인 경제 파트너십 협정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대통령이 말했듯 미국은 이 잔혹하고 무의미한 전쟁을 끝내기 위한 노력을 도울 것을 약속한다”며 “이번 협정은 트럼프 행정부가 장기적으로 자유롭고 주권을 가진 번영하는 우크라이나를 중심으로 한 평화 프로세스에 헌신하고 있다는 점을 러시아에 분명히 알리는 신호”라고 강조했다.
- ·‘난임부부 시술비 지원사업’은 기존 1인당 25회에서 출산당 25회로 확대돼, 둘째아 이상 출산 시 지원받을 수 있는 횟수가 늘었다.30일 한수원은 체코 정부가 한수원과의 본계약 체결 일정을 7일로 공식 발표한 데 따라 신속하게 계약 체결식 준비에 착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체코 정부의 발표와 현지 언론 보도 등을 종합하면, 체코 정부는 이날 회의를 열어 두코바니 지역에 신규 원전 2기(5·6호기)를 건설하는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는 두코바니Ⅱ 원자력발전사(EDUⅡ)의 지분 80%를 모회사인 준국영기업 체코전력공사(CEZ)로부터 매입하기로 결정하고, 페트르 피알라 총리의 기자회견을 통해 “5월7일 한수원과 최종 협정에 서명하겠다”고 밝혔다.
- ·이번 선정은 고흥군이 산업단지의 경쟁력 강화와 지속 가능한 산업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 추진해 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청년문화센터 건립과 아름다운 거리 플러스 사업이 좋은 점수를 얻었다.
- ·
- ·
- ·최초 발화지로 추정되는 곳 일대는 출입이 전면 금지된 입산 통제 구역이다.[세종=뉴시스]박광온 기자 = 농촌진흥청은 국민들이 자신의 식습관 점수를 확인할 수 있도록 '식생활 실천 점검표'를 개발하고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