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이후 두 나라의 사실상 국경선인 실질통제선을 두고 소규모 교전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 ·앞서 이날 오후 대법원은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재명 대선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2심 판결에 대해,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했다.
- ·
- ·
- ·
- ·경찰은 A씨가 음주나 무면허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파악됐으며, CCTV 영상과 운전자 진술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보건복지부가 2일부터 21일까지 '청년내일저축계좌' 2025년 신규 가입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 ·서상배 선임 오토컨설턴트는 한결같이 저를 신뢰하고 재구매와 추천으로 성원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
- ·
- ·김포공항과 인접한 양천구는 공항소음으로 인한 피해 대상이 2023년 기준 4만 30가구에 달한다. 이는 김포공항 소음대책 지역 내 전체 피해 세대수의 과반을 넘는 수준(51.3%)이며, 전기료, 냉방시설 지원 등을 받지 못하는 인근지역에 사는 주민도 2만 가구가 넘는다.
热点内容
- ·안 장관은 이어 “정부는 미국 관세 조치와 같은 수출 환경 불확실성 하에서 우리 기업 피해 최소화와 수출 경쟁력 유지를 위해 가용한 모든 자원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 ·예상 강수량은 대구와 경북 중남부 내륙, 동해안 5~10mm, 그 밖의 경북 10~40mm입니다.
- ·[앵커]
- ·
- ·오승경 위원장은 “새만금신항은 특정 지자체의 이해에 그칠 문제가 아니라, 국가와 전북특별자치도 전체의 미래 발전을 위해 독립적인 형태의 신규 항만으로 지정되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 ·◆ 서용주> 근데 대선을 생각하면 박 실장님 말이 맞아요. 근데 한덕수 권한대행의 출마는 국민의힘 내부의 친윤 그룹들이 당권을 노리는 거기 때문에 그래서 한동훈 후보가 불행할 수밖에 없다. 지금 그런 얘기를 저는 하는 겁니다.
- ·
- ·
- ·[앵커]
- ·★ 장윤미 : 아니요, 자기의 이름을 걸고 합니다. 그래서 과반 요건이 돼야 그게 하나의 주문으로 나가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