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东区 > 이연숙 도 동물복지과장은 "유실·유기동물 발생 예방 및 책임감 있는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해 자진신고 기간에 동물 등록이라는 법적 의무를 완료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正文
이연숙 도 동물복지과장은 "유실·유기동물 발생 예방 및 책임감 있는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해 자진신고 기간에 동물 등록이라는 법적 의무를 완료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时间:2025-05-12 08:48:1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云阳县 阅读:964次
(责任编辑:广东省)
最新内容
- ·지난해 패션그룹형지의 종속회사 형지글로벌(구 까스텔바작)이 163억원, 네오패션형지가 117억원, 아트몰링이 62억원 등의 당기순손실을 기록했다.
- ·
- ·
- ·
- ·저자는 인공지능(AI)이 놀라운 지식과 분석력을 보여주지만 차별화를 만들어내는 가치는 결국 인간의 영감에서 나온다고 말한다. 데이터만으론 인류 DNA에 새겨진 복잡한 심리를 읽어내기 어렵기 때문이다. 새로운 가치는 인간의 공감 지능에서 출발한다고 저자는 말한다.
- ·◆ 최재성> 안녕하세요.
- ·
- ·대법원은 지난 3월 28일 사건을 접수한 후 국민 관심이 지대하며 유력 대권 주자인 이 후보 피선거권 여부가 달려있다는 점을 고려해 이례적으로 빠르게 사건을 심리했다.전남 해남군이 대한민국 농어촌수도 해남을 미래해남의 비전으로 제시하고 군정의 역량을 집중해 나가기로 했다.
- ·A 씨는 법정에서 “피해자가 입은 상해가 극히 하찮은 상처로서 자연치유가 가능해 굳이 치료할 필요가 없었다”거나 “폭행 당시 피해자가 구체적인 내빈 업무를 처리하고 있지 않았다”며 혐의를 부인했으나 1심은 모두 유죄로 판단했다.
- ·특히 큰 논란을 초래하고도 대안 마련에 미흡한 점이 비판을 샀다. 강용 학사농장 대표(전 한국농식품법인연합회장)는 “거부권을 행사하면서 쌀값 20만원(80㎏ 기준) 보장을 약속했지만 그해뿐이었다”고 했다. 구 소장은 “‘양곡관리법’ 개정을 둘러싼 논쟁으로 쌀문제를 사회적 이슈로 부각시켰다는 게 정부의 성과라면 성과”라고 자조했다.
热点内容
- ·
- ·이날 진행자는 사람들이 인공지능(AI) 챗봇과 건강한 관계를 맺을 수 있을지 어떻게 보장할 것인지 물었다.
- ·
- ·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운데)와 윤여준(왼쪽), 박찬대 상임 총괄선대위원장이 3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제21대 대통령선거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서 국민 말씀을 경청하겠다며 경청노트를 들고 귀에 손을 댄채 기념 촬영하고 있다.뉴스1
- ·서울 아파트 매매가격은 0.15% 오르면서 14주째 상승했으나 상승률은 지난주(0.2%)보다 소폭 줄었다. 지난달 강남3구와 용산구의 토지거래허가구역 확대 지정 이후 0.22%(3월 24일)→0.17%(3월 31일)→0.15%(4월 7일)→0.14%(4월 14일)→0.20%(4월 21일)→0.15%(4월 28일)로 대체로 상승폭이 감소했다.
- ·교계 안팎에선 이 영상의 재등장이 단순한 우연이 아닌, 타글레 추기경을 겨냥한 의도적 공격으로 본다. 그 배후로는 캐나다의 보수 가톨릭 매체 라이프사이트뉴스가 지목되고 있다.
- ·1일 하나은행에 따르면 전날 은행은 현대자동차와 블루핸즈 가맹점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박지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의견도 비슷했다.
- ·삼척=이성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