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이번 발언은 이란과의 4차 핵 협상 일정이 연기된 직후 나왔다. 바드르 알-부사이디 오만 외무장관은 이날 X(옛 트위터)를 통해 “물류상의 이유로 오는 3일 예정됐던 미국-이란 협상 일정을 변경한다”며 “양측이 합의하면 새로운 날짜를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발언은 이란과의 4차 핵 협상 일정이 연기된 직후 나왔다. 바드르 알-부사이디 오만 외무장관은 이날 X(옛 트위터)를 통해 “물류상의 이유로 오는 3일 예정됐던 미국-이란 협상 일정을 변경한다”며 “양측이 합의하면 새로운 날짜를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时间:2025-05-12 17:08: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卢春如 阅读:905次

(责任编辑:原子鏸)

相关内容
  • 이어 사형, 무기 또는 10년 이상 징역이나 금고가 선고된 사건에서만 양형 부당을 사유로 상고를 허용한다며 피고인에 그보다 가벼운 형이 선고된 이 사건에서 형이 무거워 부당하다는 주장은 적법한 상고 이유가 되지 못한다고 덧붙였다.
  • 당시 가족에 의해 발견된 A씨는 심정지 상태에서 119구급차로 병원 이송됐으나 회복하지 못했다.
  • 1일 로이터·블룸버그 통신 등에 따르면 미 국무부는 전날 성명을 내고 마코 루비오 장관이 인도와 파키스탄 지도자들과 통화했다고 밝혔다. 루비오 장관은 셰바즈 샤리프 파키스탄 총리와의 통화에서 이번 사건을 ‘테러’이자 ‘용납할 수 없는 일’로 규정하며 파키스탄 정부에 수사 협조를 촉구했다. 다만 파키스탄을 직접적으로 비난하지는 않았다. 또 “인도와 협력해 긴장을 완화하고 직접적인 소통을 복원하며 남아시아의 평화와 안보를 유지할 것”을 요청했다. 이에 샤리프 총리는 루비오 장관에게 “인도가 위협과 수위 높은 발언을 자제하도록 촉구해 달라”고 답했다. 또 루비오 장관은 수브라마냠 자이샨카르 인도 외교장관과도 통화해 극단주의에 맞서는 인도를 지지한다면서 양국 간 직접적인 소통과 평화·안보를 유지해 달라고 촉구했다. 그러면서 루비오 장관은 다른 국가들에도 인도와 파키스탄의 긴장 완화에 도움을 달라고 요청했다.
  • 동물권단체에 따르면 국내 반려 인구는 1500만명에 이르고 3~4가구 중 1가구에서 반려동물을 기르고 있다.2024년 12월 3일 밤 10시 23분. 난데없는 '비상계엄'에 혹독한 겨울을 보내야만 했던 대한민국. 시민들이 깨어 있지 못한 탓이었을까? 그 대가를 혹독히 치르고서야 '민주주의'의 소중함과 그 민주주의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 있는 시민들의 조직된 힘'임을 다시 체험해야만 한 현실.
推荐内容
  • 제19회 영호남 시도지사 협력회의가 1일 오후 경남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 이번 토론회는 최근 논의되고 있는 충남·대전 행정통합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충남·대전 행정통합의 실질적인 추진 전략과 방향성을 논의하고자 마련됐다.
  • 이에 따라 2t 미만 농업용 지게차를 구매할 때 농업인은 정부 융자와 지방자치단체 구입 보조 지원을 받을 수 있고, 취·등록세(3.4%)도 면제된다. 농기계 임대사업소에서 이 지게차를 임대할 수 있게 되고 농기계 종합보험 가입 대상이 된다.5월 가정의 달엔 각종 기념일이 많다. 5일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8일은 어버이날, 15일은 스승의 날, 20일은 성년의 날, 21일은 부부의 날이다. 기념하는 날이 많다 보니 전국의 테마파크들도 이에 맞춘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쏟아내고 있다. 가족, 친지, 연인과 함께 가볼만한 '3랜드 1월드', 즉 에버랜드·서울랜드·레고랜드·롯데월드의 다양한 5월 이벤트를 소개한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