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宁德市 > 이날부터 매주 금요일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당진천 약 4.5㎞ 구간에 드론을 활용한 정기 방역을 실시하며 하절기 7~8월에는 난지도와 왜목마을 해수욕장(총면적 16만 5289㎡)까지 방역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正文
이날부터 매주 금요일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당진천 약 4.5㎞ 구간에 드론을 활용한 정기 방역을 실시하며 하절기 7~8월에는 난지도와 왜목마을 해수욕장(총면적 16만 5289㎡)까지 방역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时间:2025-05-12 03:37:5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俊男 阅读:130次
(责任编辑:孙艺心)
最新内容
- ·◇ 김현정> 이 대선판에 어떤 영향을 줄 걸로 보세요? 다시 사법 리스크가 불거진 거 아니냐. 한참 앞서가던 이재명 후보 지지율에도 영향을 주는 거 아니냐, 이런 전망들도 나오던데 민주당에서는 어떻게 좀 내다보고 계십니까?
- ·수강생들은 △셀프브랜딩을 통한 맞춤형 진로설계 △1:1 전문가 취업 컨설팅 △정보기술(IT)기업 현직자 멘토링 등을 지원받는다. 우수 교육생에게는 IT 기업 인턴십(2개월) 기회가 주어진다. 또, 아마존웹서비스코리아에서 주최하는 현직자 특강, 잡페어 참여 등의 혜택도 제공받는다.
-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이번 합의는 주민 숙원 해결과 행정기관 간 신뢰를 보여줄 수 있는 의미 있는 성과라고 밝혔습니다.
- ·
- ·제트기류에서 떨어져 나온 찬 공기 덩어리 영향·한기 유입
- ·
- ·지난해에는 안성시와 연천군에 귀농인 전용 임대사업소 2개소를 신규 설치해 귀농인들이 농기계를 우선 임대받을 수 있도록 했다.
- ·
- ·
- ·도는 민원 업무나 현안 추진 등 공직사회의 특성을 고려해 1일 휴가 사용이 어려운 직원들에 대해서는 5월 중 하루를 선택해 사용하도록 했다.
热点内容
- ·미스춘향 진에 뽑힌 김도연씨는 “고등학교 때부터 한복 교복 디자인 공모전에 참여하고, 대학도 디자인 쪽으로 진학할 정도로 한복을 사랑해 온 저에게 춘향제는 단순한 미의 대전이 아니었다”며 “그런 춘향 진의 영광이 제게 주어져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 앞으로 남원, 그리고 춘향을 전 세계적으로 알리는 능동적인 춘향 진이 되겠다”고 했다.
- ·이밖에 박인비의 2015년 커리어 그랜드 슬램 달성이 17위에 올랐다. 교포 선수 리디아 고(뉴질랜드)가 2015년 17세 나이에 세계 랭킹 1위에 오른 것은 20위였다.(재)미래와소프트웨어와 함께하는 제5회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피싱지킴이’ 팀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성신여대 융합보안공학과 융보공(融保工) 동아리 학생 4명으로 구성된 ‘피싱지킴이’ 팀이 ‘제5회 미래와소프트웨어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 ·지난해 11월(+2천442억 원) 이후 5개월 만에 증가했습니다.
- ·남양유업은 지난 2022년 단백질 음료 브랜드 '테이크핏'을 론칭해 현재까지 테이크핏 몬스터를 포함한 총 9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운동 전후 근력 보충 또는 식사 대용으로 즐기는 '테이크핏 맥스' 4종(저당 단백질 24g) △수분과 단백질을 한 번에 보충할 수 있는 '테이크핏 프로' 2종(무당 단백질 25g) △간편 파우치 형태의 '테이크핏 아쿠아' 2종(무당 단백질 10g) 등으로 구성됐다.
- ·[신윤재 기자]미국과 우크라이나가 지난달 30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 핵심 광물자원에서 미국 지분을 일부 인정하는 내용의 양자 광물협정을 체결했다.
- ·앞서 한 대행의 공직 사퇴와 출마 선언을 앞두고 한 대행 측 실무진은 여의도에 사무실을 마련했습니다.
- ·앞서 박대성은 지난해 9월 26일 0시 44분쯤 전남 순천시 조례동 거리에서 여성 행인을 별다른 이유 없이 흉기로 여러 차례 찔러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 ·이 사건은 소셜미디어에 확산한 출처 불명의 거짓 정보가 불특정 다수의 분노에 불을 붙여 폭동까지 유발한 초유의 사건으로 평가받는다. 이후 영국에선 과거에 만들어진 법 규정이 20년 전 첫 방송을 시작해 전 세계로 확산한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해 생긴 일이란 반성이 일었다. 지난달 공개된 영국 하원 내무위원회의 198쪽 분량 조사 보고서(‘2024년 여름 난동 사태에 대한 경찰 대응’)는 9개월에 걸친 광범위한 조사의 결과물이다. “시대에 뒤처진 법 제도가 소셜미디어발(發) 가짜 뉴스에 제대로 대처하지 못하면서 벌어진 인재(人災)”라고 진단한 이 보고서를 분석했다.
- ·
- ·또한 현재와 같이 정치활동이 포괄적으로 금지된 상태에서는 교사는 정치적 표현 뿐 아니라 사회 문제에 대한 주장조차 내기 어려운 처지에 놓이게 된다면서 정치적 권리를 박탈당한 채 교육만을 맡으라는 요구는 교사를 절반의 시민으로 머무르게 하는 것이며, 이는 민주사회의 원칙에도 어긋난다.고 반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