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台南县 > 최근 미국, 중국, EU 등 주요국은 AI 주도권 확보를 위해 수백조원에 이르는 투자를 하는 등 AI 경쟁력 강화 노력을 전개하고 있다. 이에 우리나라도 글로벌 경쟁에서 뒤처지지 않기 위해 2025년도 추경 예산을 편성하고 신속히 대응하고자 노력해 왔다. 정부는 1년이 늘어지면 경쟁력이 3년 뒤쳐진다는 절박한 인식하에 AI분야 추경으로서, AI컴퓨팅 인프라의 확충과 차세대 AI모델 개발, 인재양성을 위한 핵심 과제를 집중 투자한다. 正文
최근 미국, 중국, EU 등 주요국은 AI 주도권 확보를 위해 수백조원에 이르는 투자를 하는 등 AI 경쟁력 강화 노력을 전개하고 있다. 이에 우리나라도 글로벌 경쟁에서 뒤처지지 않기 위해 2025년도 추경 예산을 편성하고 신속히 대응하고자 노력해 왔다. 정부는 1년이 늘어지면 경쟁력이 3년 뒤쳐진다는 절박한 인식하에 AI분야 추경으로서, AI컴퓨팅 인프라의 확충과 차세대 AI모델 개발, 인재양성을 위한 핵심 과제를 집중 투자한다.
时间:2025-05-12 18:02:4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昆明市 阅读:757次
(责任编辑:七台河市)
最新内容
- ·날이 밝으면서 헬기 40여 대가 투입돼 눈에 보이는 불길을 모두 잡았는데요.
- ·
- ·
- ·반면 세종은 같은 기간 0.5% 오르면서 4월 둘째 주에 상승전환한 이후 3주 연속 상승세를 기록했다. 이번 상승폭은 지난 2021년 2월 15일(0.52%) 이후 4년여 만에 최대다.
- ·그는 “이를 위해 매출액 기준을 16개 구간(현재 10개)으로 다양화하고, 최대한도는 1500억원에서 1800억원 이하로 상향하겠다”며 “이러한 내용의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개정안을 5월초 입법예고하고 신속히 추진해나가겠다”고 말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공직선거법 사건에 대한 대법원 판결이 1일 오후 시작된다. 피선거권 제한 여부를 결정할 이번 재판 결과는 향후 대선 정국에 결정적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 ·30일 금융권에 따르면 신한은행은 내부 회의를 거쳐 이달 2일부터 서울 외 지역의 경우 소유권 이전 조건부(임대인 변경) 전세대출 취급을 허용하기로 했다. 지금까지 모든 지역에서 대출 실행 당일 집주인(임대인)이 바뀌는 조건의 전세대출을 내주지 않았지만, 서울 외 지역만 우선 대출을 재개한다는 것이다.
- ·
- ·
- ·삼립은 오는 8일 새로운 콘셉트를 반영한 프로야구 빵을 또 공개할 계획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