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松本和之 > 대전농협본부(본부장 김영훈)가 4월24∼25일 본부에서 지역 내 농민·조합원·소비자 등 모두 200여명을 대상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생활법률과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 예방법을 알려주는 ‘대전농협 이동상담실’을 열었다(사진). 正文
대전농협본부(본부장 김영훈)가 4월24∼25일 본부에서 지역 내 농민·조합원·소비자 등 모두 200여명을 대상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생활법률과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 예방법을 알려주는 ‘대전농협 이동상담실’을 열었다(사진).
时间:2025-05-12 11:17:5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陈明 阅读:406次
(责任编辑:邱泽)
最新内容
- ·
- ·먼저 대법원은 이 후보가 고(故) 김문기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과 골프를 쳤다는 의혹과 관련해 '사진이 조작됐다'는 취지로 발언한 부분은 허위사실 공표에 해당한다고 판단했습니다.
-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어제 열린 국회 본회의에서 정부안보다 618억 원이 증액된 1조 9천67억 원 규모의 인공지능(AI) 분야 추경안이 의결됐다고 밝혔습니다.
- ·Q : AP위성 대표도 겸직하고 있는데.
- ·
- ·파주시는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파주출판단지 아시아출판문화정보센터에서 열리는 '어린이 책잔치'에 참여해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
- ·
- ·
- ·
热点内容
- ·
- ·
- ·
- ·
- ·
- ·구내식당에서 사천의 신선한 로컬 식재료를 활용한 회덮밥이 제공되었으며 김민성 셰프가 직접 배식에 참여하며 직원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 ·
- ·한 권한대행은 “든든한 안보가 나라의 근간이며 우리 경제를 떠받치는 버팀목”이라며 “외교안보부처가 주인의식과 책임감을 가지고 오직 국가와 국민만을 생각하면서 잘 챙겨달라”고 했다. 사임 전 마지막으로 북한의 도발 위협을 강조하며 ‘안보 행보’를 벌인 것이자, ‘안보가 곧 경제’라는 메시지를 통해 그간의 경제·통상 행보를 마무리하는 성격이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정치권 관계자는 “그간의 경제, 통상, 민생 행보에 보수의 가치인 안보를 추가한 것 아니겠느냐”며 “한 권한대행의 출마선언에도 비슷한 논리 전개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 ·
- ·재판부는 극단적 인명 경시 살인에 해당하는 '묻지마 범행'이라며 이 사건 범행처럼 전 국민의 공분을 산 사건은 없어 보인다고 판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