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亳州市 > 그러면서 "정치상황, 시장변동성 확대에 편승한 테마주에 대해 집중점검하고, 필요시 소비자피해경보 발령 등 조치를 통해 투자자피해를 방지해야 한다"고 전했다. 正文
그러면서 "정치상황, 시장변동성 확대에 편승한 테마주에 대해 집중점검하고, 필요시 소비자피해경보 발령 등 조치를 통해 투자자피해를 방지해야 한다"고 전했다.
时间:2025-05-12 14:03:1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元智 阅读:721次
(责任编辑:张正宗)
最新内容
- ·
- ·
- ·
- ·조기 대선을 앞두고 정치 테마주가 다시 들썩이는 가운데 이들 상당수가 영업이익으로 이자비용조차 감당하지 못하는 ‘좀비기업’이라는 금융감독원 조사 결과가 1일 나왔다. 금감원은 정치 테마주의 일별 주가 등락률이 시장 평균의 3배에 달한다며 투자에 주의를 당부했다.
- ·
- ·
- ·당국은 오히려 급격히 확대된 신용대출 규모에 예의주시하고 있다. 통상 마지막 영업일에 월말 신용대출 상환분이 반영되는 만큼 최종 집계 대출잔액이 줄어들 여지가 있지만 최근 빚투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는 것이다. 게다가 가정의 달인 5월에는 소비가 늘면서 가계부채가 늘어나는 경향이 있어 이를 주의 깊게 들여다보겠다는 방침이다.
- ·
- ·
- ·■ 패널 : 장성철 공론센터 소장, 박성태 사람과사회연구소 연구실장
热点内容
- ·각종 편의시설 등 장소정보도 제공
- ·
- ·
- ·통장 가입 후 2년 이내에 결혼하고 예비부부 교육을 이수하면, 본인 저축액과 시 매칭 지원금을 합쳐 최대 936만원을 수령할 수 있게 된다.
- ·
-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체코 정부는 30일(현지 시간) 각료회의를 열어 두코바니 원전 신규 건설 예산을 승인했으며 오는 5월 7일 한수원과 본계약을 맺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 ·
- ·
- ·
- ·그는 중국의 로봇 기술도 발전했고 높은 단가 경쟁력을 갖고 있지만 미국의 AI(인공지능) 기술과 자본력을 아직 따라오지 못하는 상황이라며 단일 국가에 투자해 국가 자체적 리스크나 환 리스크를 간단하게 통제하자는 취지로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어 KB자산운용의 상품의 총보수가 가장 낮은 만큼 장기적으로 ETF를 보유했을 때 총보수가 수익률에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어 총비용을 낮추고자 노력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