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After Wednesday’s market close, Doosan reported first-quarter operating profit of 198.5 billion won, down 42.9 percent year-on-year, with revenue falling 3.7 percent to 4.3 trillion won.
- ·
- ·
- ·
- ·
- ·아토3는 주행거리는 환경부 인증 기준 321㎞(도심 349㎞·고속도로 287㎞)다. BYD 전용 블레이드 LFP 배터리를 탑재했다. LFP 배터리는 기존 삼원계 배터리보다 주행거리는 짧지만 안전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 ·
- ·트럼프 행정부는 지난달 21일 전후 연준의 독립성 관련 이슈로 홍역을 치른 바 있다. 트럼프 대통령이 파월 의장의 해임을 주장하고 실제 백악관이 법률 검토에 돌입했다고 밟히면서 시장에서는 국채 투매현상이 일어났다. 이후 지난달 22일 트럼프는 “해임할 의도는 없다”며 어조를 누그러뜨렸다.
- ·국토부 협박 전혀 없음에도 허위발언“
热点内容
- ·
- ·
- ·
- ·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황금연휴의 시작인 오늘(1일) 공항은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습니다.
- ·
- ·비농업인에 비해 농업인의 연령표준화 유병률이 1.1배 이상 높았던 항목은 정신·행동장애, 신경계통 질환, 근골격계통·결합조직의 질환, 손상·중독·외인에 의한 특정 기타 결과 등이다. 반면, 농업인에 비해 비농업인의 연령표준화 유병률이 더 높았던 항목은 신생물, 내분비·영양·대사질환, 눈·눈 부속기 질환, 비뇨생식계통 질환 등이다.
- ·일본 현지 법인 설립 후 ’직거래 전략’ 통해
- ·민주노총은 오후 2시반부터, 한국노총은 오후 2시부터 본집회를 열 예정인데 8만명 넘는 사람이 참석할 것이라고 신고했습니다.
- ·현대차 아이오닉 5아토3는 2022년 출시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100만대 이상 판매되며 상품성이 검증된 모델이다. BYD가 개발한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로 2000만원대 가격은 물론 안전성을 확보했다. 가격이 비싸 전기차 구매를 꺼리는 일은 없어 보인다. 아토3를 경기도 남양주시 금곡동에서 파주시 소재 카페까지 왕복 100㎞를 주행했다. 시승차는 BYD 상위 트림 '아토3 플러스(ATTO3 PLUS)'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