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高耀太 > 세종대왕의 탄신일인 5월15일(5·15)을 기념하듯, 길이 515m에 달하는 국내 최장 보도 현수교 ‘남한강 출렁다리’가 지난 1일 정식 개통되면서 주목 받고 있다. 正文
세종대왕의 탄신일인 5월15일(5·15)을 기념하듯, 길이 515m에 달하는 국내 최장 보도 현수교 ‘남한강 출렁다리’가 지난 1일 정식 개통되면서 주목 받고 있다.
时间:2025-05-12 18:02:0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黔东南苗族侗族自治州 阅读:649次
(责任编辑:焦作市)
最新内容
- ·이제 법원은 법원의 할 일을 했고 우리가 우리의 할 일을 해야 될 때입니다. 제가 이재명을 꺾겠습니다.
- ·[리포트]
- ·
- ·정진욱 의원은 상임총괄선대위원장실 수행실장·원내대책본부 부본부장 등을 겸임하고, 부인인 임선숙 변호사는 배우자실 실장으로 선임됐다. 정 의원은 '찐명(진짜 친이재명)'으로 오랫동안 이 후보와 정치적 관계를 유지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 ·
- ·
- ·(남원=뉴스1) 유승훈 기자 = 전북자치도 남원시는 지난해에 이어 올 춘향제에서도 지역 상생형 기반의 착한 먹거리 문화 조성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 ·네, 그렇습니다.
- ·
- ·소노는 2025년 6월부터 JC파트너스 SPC의 잔여지분 관련 콜옵션, JC파트너스는 풋옵션을 보유하고 있다.
热点内容
- ·그는 자신이 개헌을 이룰 적임자라는 취지로 말했다. 한 전 총리는 권력을 목표로 살아온 정치인은 개헌에 착수할 수도, 개헌을 완수할 수도 없다며 공직 외길을 걸어온 제가 신속한 개헌으로 헌정 질서를 새로운 반석 위에 올려놓겠다고 다짐했다.
- ·
- ·
- ·
- ·바이닐앤플라스틱에서는 11일까지 ‘눈으로 만나는 한대음의 작품들’을 진행한다. 2004년부터 ‘한국대중음악상 시상식’을 거쳐 갔던 270여 장의 앨범 등을 볼 수 있다. 서태지, 에픽하이, 이소라부터 한로로까지 한국 대중음악 신(sene)을 이끌어 온 음악가들의 CD, LP를 만날 수 있다.
- ·2일 서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엄청나게 시달리는 중. 이쯤 되면 내가 서 있는 게 신기할 지경이라는 글과 함께 직접 그린 듯한 자화상을 공개했다.
- ·
- ·이어 “국회가 우원식 의장 개인의 것이냐”며 “그러려고 그 자리에 있느냐. 국민은 모든 것을 있는 그대로 심판할 것”이라고 비판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