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大连市 > 예천군은 예천한우 브랜드 육성, 축산농가 소득 증대사업을 지원한다. 한국종축개량협회는 유전체 분석을 통한 우량 축군 조성과 계획 교배를 추진하고, 예천축협은 유전체 분석 정보를 활용한 우량 암소 보급과 유전자원 보존, 맞춤형 씨수소 정액 생산기반을 구축한다. 正文
예천군은 예천한우 브랜드 육성, 축산농가 소득 증대사업을 지원한다. 한국종축개량협회는 유전체 분석을 통한 우량 축군 조성과 계획 교배를 추진하고, 예천축협은 유전체 분석 정보를 활용한 우량 암소 보급과 유전자원 보존, 맞춤형 씨수소 정액 생산기반을 구축한다.
时间:2025-05-12 13:38:4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涪陵区 阅读:995次
(责任编辑:金昌市)
最新内容
- ·꿈곁애(愛) 돌봄사업은 대학생이 개발한 양질의 프로그램을 늘봄학교와 마을돌봄시설 등에 제공하는 사업이다.
- ·
- ·대행의 대행의 대행…0시부터 이주호 체제
- ·
- ·축제는 서울디지털콘텐츠고를 출발해 방화역을 지나 방화근린공원까지 이어지는 퍼레이드로 문을 연다. ‘모아나’ ‘알라딘과 요술램프’ ‘빨간모자’ 등 다양한 동화 속 주인공들이 등장하며 8개 구립도서관과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등 주민 3000여 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거리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 ·▶ 인터뷰 : 이재명 /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지난 2월 19일)
- ·외국인이 마주한 한국 관광 시스템의 문턱은 여전히 높았다. 이제는 현금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 결제 환경도 이들을 당황하게 만드는 요소다. 미국인 블레이크(32) 씨는 “어디서든 현금을 받지 않는 곳이 많아 막막했다”면서 “매번 티머니를 충전하는 작업은 번거롭게 느껴졌다”고 전했다. 해외에서 발급된 신용카드는 한국에서 원활하게 사용하기 어려운 실정이다. 교통요금뿐만 아니라 장거리 여행에 필수인 기차역 로커를 사용할 때도 마찬가지다.
- ·
- ·지난주 워싱턴에서 열린 한미 2+2 고위급회담에서
- ·국립민속박물관(서울 경복궁 내)이 어린이날을 맞아 4일(일)부터 5일(월)까지 ‘세계로 가는 놀이 기차’ 행사를 연다. 사진은 14개국 관광명소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특급열차. 사진 국립민속박물관
热点内容
- ·탄핵 선고가 내려진 한 달 전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은 '차기 대선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국민과 약속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심판이 직접 선거에 뛰어들겠다고 나서게 됐습니다. 돌이켜보면 윤석열 전 대통령 파면 직후부터 '한덕수 차출론'은 피어올랐습니다.
- ·강원래는 지난 1일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전 하반신 마비지만 장애 보조 장치 덕에 큰 불편 없이 제가 직접 운전을 한다”라며 “그런데 셀프 주유소에 가면 휠체어 탄 채로 주유구가 손이 안 닿아 주유소 직원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한다. 그렇게 20년 가까이 도움을 받아 기름을 잘 넣었는데 오늘 처음으로 도움 거절을 당했다”고 밝혔다.
- ·
-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 수준이다.
- ·▷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Other brokerages that have released first-quarter earnings estimates for non-life insurers predicted about a 30 percent drop in net profit for the four major companies.
- ·[앵커]
- ·인구감소로 어려움을 겪던 접경지역.
- ·SK텔레콤이 5일부터 전국 2600여개 T월드 매장에서 신규 가입자 모집을 중단한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 ·더본코리아가 2일 가맹점과의 상생을 실현하겠다며 총 50억원 규모의 전방위 지원책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