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金政文 > 이어 “이런다고 독도가 일본땅이 되고 욱일기 사용이 정당화가 되겠느나”며 “이런 어리석은 짓은 오히려 일본의 이미지만 더 깎아 먹는 행위일 뿐”이라고 지적했다. 正文
이어 “이런다고 독도가 일본땅이 되고 욱일기 사용이 정당화가 되겠느나”며 “이런 어리석은 짓은 오히려 일본의 이미지만 더 깎아 먹는 행위일 뿐”이라고 지적했다.
时间:2025-05-12 07:08:0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陈妍斐 阅读:256次
(责任编辑:周艳泓)
最新内容
- ·(사진=금감원 제공, 연합뉴스)
- ·
- ·관세 유예 품목에 미국산 에탄도 포함된 것으로 파악됐다. 세계 최대 플라스틱 생산기지인 중국은 미국산 에탄에 의존해 공장을 돌리고 있다. 초음파 기계 등 첨단 의료 장비 역시 포함됐다.
- ·
- ·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정치적 운명을 가를 대법원 상고심 선고가 1일 이뤄진다. 상고 기각, 파기환송, 파기자판 중에 어떤 결론이 날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법조계에선 다양한 관측들이 제기되고 있다.
- ·대전지법 천안지원 형사3단독 윤혜정 부장판사는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치사)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A 씨(82)에게 지난 1일 금고 1년을 선고하고 2년간 형 집행을 유예했다. 법원에 따르면 A씨는 2024년 11일 오전 11시35분쯤 경차를 몰아 충남 아산시 음봉면 한 마을의 차선이 없는 도로에서 복지회관쪽으로 우회전 했다. 주택가와 인접해 속도를 줄이고 전방 및 좌우를 살펴 지나가는 사람이 없는지 확인해 안전운행을 해야 했지만 A 씨는 이를 소홀히 했다. A 씨 승용차 앞에 있던 피해자 B 씨(98·여)는 차에 치어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치료 중 같은 날 사망했다.
- ·
- ·
- ·#고속도 #대상사업 #고속도로 #한기호 #접경지역과자류 원산지를 중고판매사이트에서 거짓으로 표시한 강원도 소재 A업체가 형사 입건됐다.
热点内容
- ·이날 윤석열·김건희 거주지 아크로비스타 압수수색에 대해서는 참고인도 압수수색할 수는 있다며 그러나 언론에서 이를 검찰 태세 전환으로 보는 건 택도 없는 소리라고 일축했다.
- ·이마트는 이마트만의 특별한 상품성과 가격을 가진 23종의 ‘고래잇템’, 업계 최저가 수준의 ‘응(%) 가격’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장바구니 물가안정에 총력을 다하겠다는 목표다. 이에 6일간 신선식품/가공식품/생활 필수품을 일자별로 나눠 할인을 제공, 쇼핑 선택지를 다양화함으로써 매일 이마트를 방문해야 할 이유를 만들었다.
- ·대통령과 국회가
- ·
- ·
- ·이런 업무 범위를 넘어선 작업으로 본연의 업무인 산불 예방, 진화에 제대로 대응하기 어렵다는 불만도 뒤따른다. 방씨는 일상적으로 그런 작업들을 해왔다. 산불이 발생하면 작업 멈추고 출동을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진짜 산불 예방과 순찰 업무를 집중적으로 교육하고 훈련해서 투입하면 초기에 큰 불로 번지기 전에 얼마든지 잡을 수 있다고 말했다.
- ·
- ·또 201명 중 171명(85%)은 중국 기관에 소속돼 있었지만, 현재 미국 기반 소속 기관을 가진 연구자는 15명(7%)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