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克里斯泰尔盖尔 > ◆ 손수호> 첫 번째 김문기 처장과 함께 간 해외여행 기간 중에 골프를 치지 않았다는 발언, 그리고 두 번째 백현동 관련해서 협박당했다는 발언, 이게 과연 허위사실 공표죄냐. 正文
◆ 손수호> 첫 번째 김문기 처장과 함께 간 해외여행 기간 중에 골프를 치지 않았다는 발언, 그리고 두 번째 백현동 관련해서 협박당했다는 발언, 이게 과연 허위사실 공표죄냐.
时间:2025-05-12 02:47:3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静海县 阅读:100次
(责任编辑:湛江市)
最新内容
- ·지난 2월 삼성전자 휴대전화 새 기종인 '갤럭시 S25' 출시에 따른 구매 증가 효과가 사라진 것으로 분석됩니다.
- ·특히 이 논문은 UL268 기준에 따른 화재·비화재 실험을 수행, 현재 유통되고 있는 연기감지기의 신뢰성 향상을 위한 과학적 근거를 제시했다. 다양한 시험화원, 시험장 규격, 감지 인자에 따른 실험 설계를 통해 감지기의 실화재·비화재보 시험환경 구축 요소를 논리적으로 도출했다는 점에서 학계의 주목을 받았다.
- ·
- ·지금까지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에서 연합뉴스TV 우준성입니다.
- ·김 의원은 “최근 대형 공연과 행사로 인해 체육시설 잔디가 반복적으로 손상되며, 선수 안전과 경기력 저하는 물론 공공적 기능까지 훼손되고 있다”면서 “이번 조례를 통해 체육 본연의 목적과 시설 품질이 우선되는 운영 기준을 정립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 ·
- ·
- ·
- ·정부는 이같은 내용의 ‘범정부 빈집 관리 종합계획’을 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경제관계장관회의 겸 산업경쟁력강화관계장관회의’에서 발표했다. 회의를 주재한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지역의 경제와 안전에 큰 부담이 되고 있는 빈집의 ‘생산적 활용’을 위해 관리체계를 혁신하겠다”고 밝혔다.
- ·
热点内容
- ·지난 4월 30일 서울 정동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열린 롯데웰푸드의 제품 전달식은 위세량 롯데웰푸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장과 김경희 사랑의열매 사회공헌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이번 특강을 통해 학생들은 돼지고기 취급 및 가공에 대한 직무 능력을 강화하고, 전문적 식육 분야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대시킬 수 있었다.
- ·
- ·
- ·그러면서도 김 후보는 한 권한대행이 무소속 출마를 하면 늦지 않게, 국민이 볼 때 합당한 방법으로 반드시 단일화하겠다며 반이재명 전선에서 이기기 위해 누구와도 단일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미국 상무부는 30일(현지시각) 올해 1분기 국내총생산(GDP) 증가율이 연율 -0.3%(속보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미국 경제가 분기 마이너스 성장을 한 것은 3년 전인 2022년 1분기의 -1.0% 이후 처음이다. 지난 2년간 평균 성장률은 약 3%였다. 직전 분기였던 2024년 4분기 국내총생산 성장률은 연율 2.4%였다.
- ·앞서 안양시는 지난 2월 열린 안양시 의회 제300회 임시회를 통해 ‘반려견 순찰대 지원 조례’를 제정했다. 박준모 시 의장이 발의·제정된 조례는 ▲반려견 순찰대의 연계사업 ▲활동 경비 지원 ▲협력체계 구축 등을 담고 있다.
- ·
- ·이 후보는 이날 종로구에서 비(非)전형 노동자들과 간담회를 한 뒤 기자들과 만나 대법원 선고 결과에 대해 “제 생각과 전혀 다른 방향의 판결”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 ·산림 당국은 마지막 불씨까지 모두 잡기 위해 잔불 정리에 총력을 쏟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