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써 최 부총리 탄핵안은 본회의 표결 요건을 갖추게 됐다.
时间:2025-05-12 04:18:1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叶佩雯 阅读:154次
(责任编辑:申升勋)
最新内容
- ·▷ 이메일 : kbs1234@kbs.co.kr
- ·
- ·The justices added, “Seongnam City independently decided to change the zoning, and there was no pressure from the Ministry of Land during that process.”
- ·
- ·A: 사실혼은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을 뿐 실제로는 부부로서 생활하는 관계이기 때문에 부부로서 동거·부양·협조 의무가 있고, 정당한 사유 없이 사실혼 관계를 파기하면 상대방에게 손해배상 책임을 지게 됩니다. 또한 사실혼 관계가 생전에 끝났다면 재산 분할을 청구할 수도 있습니다.
- ·과기정통부는 이 외에도 SK텔레콤에 대해 △일일브리핑 등을 통해 현재 상황을 국민들에게 투명하게 공개할 것 △정보통신기술 취약자 계층을 대상으로 유심보호서비스 일괄 적용 방안의 이행계획을 제출하고, 해킹피해 발생시 100% 보상을 책임지는 방안에 대해서도 설명할 것 △통신사 이동 시 위약금 면제, 손해배상, 피해보상 시 입증책임 완화 등을 검토하고 피해보상 방안을 마련해 이행할 것 △영업전산망 장애를 신속히 복구해 번호이동 처리가 지연되지 않도록 할 것 △5월 초 연휴 기간 공항에서 유심 교체를 받는 고객들이 장시간 대기하지 않도록 지원인력을 확대할 것 등을 지시했다.
- ·그러면서 영구적 평화협상에 앞서서 일시적 휴전부터 추진해야 한다며,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 대한 압박을 강화하도록 설득했습니다.
- ·
- ·
- ·일반적으로 선거철 초기에는 단순히 학연·지연·혈연 등 유력 정치인과 관련된 인물 관련주 위주로 주가가 급등락했다. 또 선거일에 근접하는 시점에는 선거공약과 관련된 정책 관련주의 주가 변동성이 큰 편이라고 금감원은 분석했다.
热点内容
- ·◀ 앵커 ▶
- ·
- ·회사 소유주는 직원들은 근무 중에 라이브 방송 카메라가 켜져 있는 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한 직원은 실시간 스트리밍에 대해 여행지에서 많은 사람들이 실시간 방송을 하는 것처럼 이 또한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했다.
- ·전국 대부분 지역에 바람이 순간풍속 55㎞/h(15m/s) 이상(산지 70㎞/h 이상)으로 강하게 불고, 특히 △중부서해안 △강원산지 △전북서해안 △제주도에는 순간풍속 70㎞/h(20m/s) 이상으로 매우 강하게 분다.
- ·검찰이 명 씨와 관련해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의 공천 개입 의혹도 함께 수사하고 있는 만큼 윤 전 대통령 부부에 대한 조사로도 확대될 전망이다. 명 씨는 윤 전 대통령 부부와의 친분을 바탕으로 2022년 국회의원 재보궐선거 등에서 공천에 개입한 혐의, 2021년 서울시장 보궐선거와 2022년 대선 등에서 국민의힘 정치인들의 여론조사를 조작한 혐의 등을 받고 있다.
- ·KBS 뉴스 현예슬입니다.
- ·국회, 강도 높게 비판…“투자자 위험한 일”
- ·이 후보는 국민의힘 등에서 후보 사퇴나 교체 등 주장이 나오는 것을 두고선 “정치적 경쟁자들 입장에선 온갖 상상과 기대를 하겠지만 정치는 결국 국민이 하는 것”이라며 “국민 뜻을 따를 것”이라고 했다.
- ·
-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이날 대법원 선고 직후 국회에서 기자들과 만나 “이번 판결은 상식의 승리이며 법치의 복원”이라며 이렇게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