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宣城市 > 민주당은 아울러 윤 전 대통령 기소가 지연됐고, 법원의 구속취소 결정 이후 심 총장이 즉시항고 없이 석방 지휘를 했으며, 김성훈 대통령경호처 차장에 대해 경찰이 신청한 구속영장을 반려했다고 탄핵소추안에 적었습니다. 正文
민주당은 아울러 윤 전 대통령 기소가 지연됐고, 법원의 구속취소 결정 이후 심 총장이 즉시항고 없이 석방 지휘를 했으며, 김성훈 대통령경호처 차장에 대해 경찰이 신청한 구속영장을 반려했다고 탄핵소추안에 적었습니다.
时间:2025-05-12 12:01:3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沙坪坝区 阅读:648次
(责任编辑:中西区)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협치의 기틀을 세우지 않으면
- ·하지만 정작 부부에게 돌아가는 건 얼마 안 돼 문제다. 본지가 조사한 서울 주요 예식장 다섯 곳의 식대가 올해까지 지난 4년간 40% 수준으로 오를 정도로 ‘웨딩 인플레이션(결혼 물가 상승)’이 심각해졌기 때문이다. 결혼 정보업체 듀오의 조사에 따르면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비용은 올해까지 5년 새 87% 올랐다.
- ·
- ·
- ·특히 미국 정부는 이번 발표문에서 러시아의 ‘전면 침공(full-scale invasion)’이라는 표현을 처음으로 공식 사용했다. 이는 그간 전쟁 책임 언급을 꺼려왔던 태도와는 다른 움직임으로 풀이된다.
- ·이 후보 측은 포괄임금제 폐지 가능성도 열어둔다는 방침이다. 선거대책위원회 관계자는 “포괄임금제는 근무 시간 측정이 어려울 때 예외적으로 인정돼야 하는 제도인데 현재 지나치게 광범위하게 적용돼 있다는 문제 의식이 있다”며 “포괄임금제 축소 또는 폐지의 전 단계로 실제 근로 시간 측정에 따라 임금 산정 체계를 세분화하는 등 중간 보완 과정이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