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深白色二人组 > '급변하는 공동체와 박물관의 미래'를 주제로 열리는 올해에는 지역의 주요 문화공간과 지역 박물관·미술관을 연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습니다. 正文
'급변하는 공동체와 박물관의 미래'를 주제로 열리는 올해에는 지역의 주요 문화공간과 지역 박물관·미술관을 연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습니다.
时间:2025-05-12 15:51:1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绍兴市 阅读:570次
(责任编辑:城口县)
最新内容
- ·2일 국토부와 서울시에 따르면 국토부는 토지거래허가구역 관련 주요 업무처리 기준을 확정하고 이를 서울시에 안내했다. 서울시 관계자는 “국토부에서 토지거래 주요 업무처리 기준이 내려와서 그것을 각 자치구에 전달했다”고 말했다.
- ·박상수 삼척시장· 권정복 삼척시의장은 1일 오전 9시 30분 원덕중·고 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4회 빛드림 페스티벌에 참석한다.'2025년 태백 천상의 산나물 축제'가 5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장성 탄탄마당(장성중앙시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산나물 축제는 '폐광지역에서 다시 맞는 봄'을 주제로, 산나물 할인행사를 비롯해 무대공연·판매·체험프로그램 등이 펼쳐진다.
- ·한 전 대행은 대국민담화에서 제 앞에는 두 갈래 길이 놓여 있다며 당장 제가 맡고 있는 중책을 완수하는 길과 그 중책을 내려놓고 더 큰 책임을 지는 길이 있다고 했다. 극단의 정치가 경제·사회 발전과 통합을 가로막고 있다는 문제의식을 바탕으로 고심 끝에 대권 도전을 결심하게 됐다는 취지다. 하지만 3년 만에 막을 내린 윤석열 정부의 '국정 2인자'로서 극심했던 정치 실종, 경제 위기, 국론 분열 책임이 가볍지 않다. 한 전 대행의 출마에 대해 반대하는 응답이 70%에 달하는 여론조사 결과는 이런 평가와 무관치 않다.
- ·남이섬 대표 문화행사인 '남이섬세계책나라축제'는 그간 덴마크, 포르투갈, 핀란드 등 주빈국을 선정해 세계 여러나라의 문화를 조명했으며 올해의 주빈국은 '인도'로 인도의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 ·
- ·'거짓' 보도자료 배포에 유라시아협회 측은 디와이디 측에 거세게 항의했다고 한다. 그러자 디와이디 측이 기부금 3천만원을 협회에 전달하면서 양측 간 갈등이 해소되고, 6월 말쯤 MOU가 사후적으로 체결됐다.
- ·절박한 위기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 ·
- ·
- ·
热点内容
- ·
- ·A씨는 법정에서 피해자의 상처가 크지 않고 자연치유가 가능하다거나 피해자가 구체적인 내빈 업무를 처리하고 있지 않았다며 피해자 탓으로 돌렸다.
- ·
- ·
- ·
- ·우리 국격과 시대에 맞는 새로운 대한민국으로,
- ·
- ·북한군이 러시아군과 함께 전술 훈련을 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 ·호남지방통계청이 2일 발표한 '2025년 4월 소비자물가 동향'에 따르면, 광주의 소비자물가지수는 116.76(2020년=100)으로 전년 동월보다 1.9% 상승했다. 전월 대비로는 0.2% 상승했다. 상품은 전월 대비 0.2% 하락했지만, 서비스는 0.5% 상승했다. 서비스 부문 중 개인 서비스는 전월보다 0.7%, 전년보다 3.0% 올랐다.
- ·광주시는 이번 사업을 통해 자동차 중심의 교통 체계를 사람 중심으로 전환하는 '대자보 도시'(대중교통·자전거·보행 중심 도시) 정책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