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魔比 > 삼척관광문화재단 관계자는 “도계는 예술가들이 사랑할 수밖에 없는 자연과 역사, 삶의 이야기들이 살아 숨 쉬는 공간”이라며 “작은미술관 조성사업이 지역 고유의 문화와 정체성을 바탕으로 도시를 변화시키는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正文
삼척관광문화재단 관계자는 “도계는 예술가들이 사랑할 수밖에 없는 자연과 역사, 삶의 이야기들이 살아 숨 쉬는 공간”이라며 “작은미술관 조성사업이 지역 고유의 문화와 정체성을 바탕으로 도시를 변화시키는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5:06:1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枣庄市 阅读:543次
(责任编辑:济宁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사상 초유의 ‘권한 대행의 대행’체계가 만들어지면서 국내 증시도 불안감에 짓눌려있다. 코스피는 외국인 매도세에 2550선을 횡보하고 있다. 전장보다 0.09% 내린 채 개장 한 이후 보합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코스닥도 720대에서 등락을 반복 중이다.
- ·이승원 경제부시장은 이번 동행축제는 우리지역 상권을 살리고 소중한 자리인 만큼, 시민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가 소상공인들에게 큰 희망이 될 것이라며 가족, 이웃과 함께 즐기러 나오셔서 동행의 의미를 나눠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
-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기준의 근원물가 지표인 식료품 및 에너지 제외 지수는 2.1% 오르며 7개월 만에 다시 2%대를 기록했다. 근원물가 상승 폭이 전체 소비자물가 지수와 같거나 더 커지면서 물가 상승 추세가 이어질 가능성이 있다.
- ·
- ·경기도의회가 2023년 행정사무감사와 이듬해 본예산안 심의과정 등에서 경영혁신과 성과 위주의 관리 체계를 마련하도록 요구한 데 따른 것이다.
- ·연구진은 실험실에서 국제우주정거장(ISS)과 달 표면에 우주방사선이 쏟아지는 환경을 구현하고 유럽농어(학명 Dicentrarchus labrax) 알을 관찰했다. 실험 결과 우주방사선은 농어 알 부화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 ·한화오션 거제사업장 모두 둘러본 후 펠란 장관은 미 해군과 대한민국 조선해양 산업과의 관계는 선박 정비를 넘어 자유롭고 개방적인 인도-태평양 지역을 위한 양국 의지를 굳건히 받쳐주는 초석이라며 양국간의 동맹 관계를 더욱 강화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펠란 장관은 한화오션 거제사업장 방문록에도 Bravo Zulu를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