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石嘴山市 > 2일 서울시 내 새마을금고 229개의 배당률을 전수 분석한 결과, 올해 서울시 배당률 상위 10곳 중 5곳이 ‘직장인 금고’였다. ▷서울대학교병원(1위, 14.04%) ▷서울아산병원(2위, 8%) ▷씨제이제일제당(3위, 6%) ▷한국무역협회(4위, 5.15%) ▷이랜드(9위, 4.61%) ▷문화방송(10위, 4.59%) 등이다. 正文
2일 서울시 내 새마을금고 229개의 배당률을 전수 분석한 결과, 올해 서울시 배당률 상위 10곳 중 5곳이 ‘직장인 금고’였다. ▷서울대학교병원(1위, 14.04%) ▷서울아산병원(2위, 8%) ▷씨제이제일제당(3위, 6%) ▷한국무역협회(4위, 5.15%) ▷이랜드(9위, 4.61%) ▷문화방송(10위, 4.59%) 등이다.
时间:2025-05-12 03:49:5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九鸣 阅读:137次
(责任编辑:王晓南)
最新内容
- ·
- ·시 관계자는 입주 제한으로 어려움을 겪은 기업의 애로를 해소하고 일자리 창출 기반을 마련하겠다며 '기업하기 좋은 도시' 조성을 위해 제도를 지속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
- ·유승민 전 의원은 이 지점을 문제 삼았다. 무당층이 여론조사에 응답을 잘 하지 않는 경향을 고려하면, 당원 투표뿐 아니라 ‘국민 여론조사’도 사실상 ‘국민의힘 지지층 여론조사’나 다름없지 않으냐는 것이다. 이념적으로 중도나 진보층, 지지 정당으로는 민주당 지지층이나 무당층 등에서 상대적으로 지지율이 높은 유승민 전 의원은 “국민의힘은 더 성문을 열고 국민 속으로 들어가 국민이 진짜로 원하는 후보를 뽑아야 한다”라고 주장했다.
- ·
- ·관심이 크다는 점을 고려한 걸까요?
- ·
- ·
- ·
- ·경찰 출신인 황운하 혁신당 원내대표는 새 정부 출범 직후 경찰국을 폐지해 윤석열 정부의 내란을 진압하고, 그동안 유명무실했던 국가경찰위원회를 실질화해 경찰의 정치적 중립성을 보장해야 한다고 제언했다.
热点内容
- ·삼성SDS와 앨리스그룹, AWS가 3파전을 펼친 가운데 최종 AWS가 우선협상대상자로 지정됐다.
- ·한편, MC 에녹이 “저는 아직 혼자 살고 있지 않느냐”고 운을 뗀 뒤 “40대 중반의 나이인데, 혼자 살 만하다”고 말하자, 스튜디오에선 너 나 할 것 없이 에녹을 향해 뼈를 때리는 팩폭을 날려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김현숙, 이성미, 유인경 등 ‘동치미’ 인생 선배들은 “젊으니까 그렇다” “애가 뭘 아니” “뭘 안다고” 등 3연타를 날렸고, 에녹은 쏟아지는 충고에 진땀을 뺐습니다.
- ·
- ·
- ·
- ·[화면제공 파크컴퍼니]
- ·
- ·권 위원장은 오늘(1일) 국회에서 열린 비대위 회의에서 SKT 유심 해킹 사태는 그 자체로도 큰 문제지만, 사고 대응은 최악 중 최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 ·
- ·한편 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전날 서울 서초구 대법원 대법정에서 열린 이재명 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허위사실공표) 상고심에서 무죄를 선고한 원심을 파기하고 사건을 유죄 취지로 서울고법에 돌려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