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双鸭山市 > 하나금융은 올해 연간 현금배당 총액을 1조원으로 고정하고 분기별 균등배당을 도입키로 했다. 그룹 이사회는 주당 906원의 분기 현금배당을 결의했다. 연초 발표한 4000억원 규모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은 상반기 내 조기 완료할 예정이다. 正文
하나금융은 올해 연간 현금배당 총액을 1조원으로 고정하고 분기별 균등배당을 도입키로 했다. 그룹 이사회는 주당 906원의 분기 현금배당을 결의했다. 연초 발표한 4000억원 규모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은 상반기 내 조기 완료할 예정이다.
时间:2025-05-12 15:21:1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津南区 阅读:552次
(责任编辑:白城市)
最新内容
- ·개편안에 따르면 금융감독기구는 독립된 ‘금융건전성감독원’과 ‘금융시장감독원’의 ‘쌍봉형’ 구조로 만든다. 금융건전성감독원은 금융기관 인·허가와 건전성 감독을, 금융시장감독원은 금융기관 영업행위 규제, 금융소비자 보호 업무, 자본시장·회계감독 등을 맡는다. 이와 함께 감독 사각지대가 생기는 걸 막기 위해 두 기관이 업무협약을 맺어 공조를 강화하도록 한다. 각 기구 내부에는 최고 합의제의결기구를 각각 둬 독립성을 확보한다.
- ·◇ 김현정> 우리나라에 대해서?
- ·
- ·
- ·이번 추경을 통해 여가부 올해 예산은 1조7777억원에서 1조7788억원으로 늘었다.
- ·
- ·
- ·
- ·왈츠 보좌관과 함께 웡 국가안보 부보좌관 역시 이번에 백악관에서 짐을 싼 것으로 전해졌다. 중국계 미국인인 웡 부보좌관에 대해선 트럼프 대통령의 측근이자 강경 보수 선동가인 로라 루머가 지난달 그의 사상과 전력 등까지 문제 삼는 등 강성 보수 진영이 그를 타깃으로 지목하면서 경질 가능성이 거론돼왔다. 웡 부보좌관은 시그널 유출 사건 당시에도 핵심 참모로 지목된 인물이었다고 폭스뉴스는 이날 전했다.
- ·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박영재 대법관)은 이날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판결을 파기하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 재판장은 조희대 대법원장이다. 대법원은 김문기 관련 골프 발언과 백현동 관련 발언을 공직선거법 250조 1항에 따른 허위사실 공표에 해당한다면서 2심이 공직선거법에 관한 법리를 오해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