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恩施土家族苗族自治州 > 학계에선 하 교수를 ‘중도 성향’의 주류 경제학자로 분류한다. 1969년생인 그는 1991년 서울대 경제학과를 졸업했다. 곧바로 대학원에 진학, 2년 만에 석사학위를 취득한 다음 1993년부터 한국은행에서 근무했다. 2000년에는 미국 브라운대에서 경제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하 교수는 경제 성장의 핵심 엔진으로 ‘기업가의 혁신’을 강조한 조지프 슘페터의 성장론을 연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 교수는 학계 세미나에서 문재인 정부의 최저임금 인상 정책에 대해 “높은 소득은 높은 생산성으로 뒷받침돼야 한다”며 “최저임금 인상 최적 속도를 고민해야 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는 스스로를 ‘케인지언 성향’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正文
학계에선 하 교수를 ‘중도 성향’의 주류 경제학자로 분류한다. 1969년생인 그는 1991년 서울대 경제학과를 졸업했다. 곧바로 대학원에 진학, 2년 만에 석사학위를 취득한 다음 1993년부터 한국은행에서 근무했다. 2000년에는 미국 브라운대에서 경제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하 교수는 경제 성장의 핵심 엔진으로 ‘기업가의 혁신’을 강조한 조지프 슘페터의 성장론을 연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 교수는 학계 세미나에서 문재인 정부의 최저임금 인상 정책에 대해 “높은 소득은 높은 생산성으로 뒷받침돼야 한다”며 “최저임금 인상 최적 속도를 고민해야 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는 스스로를 ‘케인지언 성향’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时间:2025-05-12 17:57:0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上饶市 阅读:790次
(责任编辑:攀枝花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현장에서는 흑백 스티커 사진 찍기 이벤트도 이어진다. 모든 행사 참가비는 무료다.SK텔레콤 가입자 유심(USIM·가입자 식별 모듈) 정보에 대한 해킹으로 파장이 일고 있는 가운데 1일 오전 부산 강서구 김해국제공항 국제선 출국장 SK텔레콤 창구 앞에 출국 전 유심을 교체하려는 해외여행객들이 길게 줄을 서 있다.
- ·
- ·
- ·유죄 또는 무죄의 최종 판단은 대법원이 서울고등법원으로 사건을 파기 환송하면서 재상고심을 거쳐 추후 대법원에서 최종 확정됩니다.새만금 수변도시 사업 개발 계획안이 변경됐습니다.
- ·
- ·정치권은 '6·3 조기 대선=6·3 지방선거'와 동일시하고 있다.
- ·
- ·◇ 김현정> 그 민주당으로 그럼 가서 내 역할을 더 할 것이냐, 아니면 국민의힘에 남아서 내 역할을 할 거냐, 나름의 의미들이 다 있으니까요. 그것에 지금 뭐랄까요? 퍼센티지는 몇 대 몇 정도 되는 겁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