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王志心 > 축구장, 풋살장(4코트), 피클볼장(5코트), 다목적구장(2코트), 야구연습장(1개소), 탄성 트랙(4레인), 제1 테니스장(3코트), 제2 테니스장(5코트)으로 구성됐다. 면적 2만966㎡ 규모다. 正文
축구장, 풋살장(4코트), 피클볼장(5코트), 다목적구장(2코트), 야구연습장(1개소), 탄성 트랙(4레인), 제1 테니스장(3코트), 제2 테니스장(5코트)으로 구성됐다. 면적 2만966㎡ 규모다.
时间:2025-05-12 03:02:3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长沙市 阅读:109次
(责任编辑:四平市)
最新内容
- ·■ 이철희 / 지금 분위기로 봐서는 그럴 수 있는 것 같죠. 이낙연 전 총리는 지난 대선에 당내 경선에 뛰어들었을 때부터 그 이후에 보여준 행보를 보면 반이재명(반명) 말고는 없어요. 국민의힘도 반명 말고는 없잖아요. 그럼 큰 강에서 만나는 거예요. 반명이라고 하는 이데올로기가 같잖아요. 그러니까 합칠 수 있는 여지는 있어요. 그러나 정세균 전 총리는 전 그러지 않을 거라고 봅니다. 제 뇌피셜인데 그간에 하신 언행을 보면 이재명 대표에 대해서 좀 적개심 같은 불만들이 강하시기 때문에 그게 추동력이 될 수도 있겠다 싶은 생각을 하죠.
- ·수출 중소·중견기업을 위한 전용 패키지 지원에도 888억원을 추가로 확보해 사업이 1802억원 규모로 커졌다.
- ·한 전 대행이 대선 출마의 정당성과 명분을 얻으려면 윤석열 정부의 국정 운영 실패와 계엄 사태에 대해 반성하고 쇄신하는 자세부터 보여야 할 것이다. 한 전 대행은 이재명 민주당 후보에 반대하는 세력을 규합하기 위해 분권형 개헌, 거국내각 구성 등을 내세울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정치 공학적 접근을 넘어 국민 통합과 정치 복원, 저성장 극복, 안보 강화 등을 위한 구체적 비전과 정책부터 내놓아야 한다. 국민의힘 대선 주자들의 지지율이 낮은 것도 ‘이재명 때리기’에만 열중한 채 복합위기 극복을 위한 대안 제시를 뒷전으로 미뤘기 때문이다. 3일 선출되는 국민의힘 대선 후보와의 단일화는 밀실 야합이 아닌 정당 민주주의 원칙과 국민적 상식 아래 진행돼야 한다. 그래야 한 전 대행과 국민의힘 후보가 중도층으로 외연을 확장하면서 수권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 ·
- ·
- ·이번 어린이날에는 아이들이 받고 싶어 하는 선물을 사전에 조사해 임직원들이 모금한 금액으로 선물을 직접 구매해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단순히 특정 물품을 일방향적으로 전달하던 방식을 넘어 아이들의 소망을 반영한 맞춤형 선물 기부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 ·이번 프로그램 공모전은 세계유산 도시에 거주하는 순천시민이 직접 순천 세계유산의 가치와 특징을 반영한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는데 의미가 있다. 시민들의 자발적인 세계유산축전 참여를 유도하고, 모두 함께 지속 가능한 세계유산의 다양한 가치를 곳곳에 확산시키기 위해 실시된다.
- ·
- ·
- ·금리 하락과 서울 토지거래허가구역 일부 해제 등으로 주택 거래가 늘어난 데다, 국내외 증시 변동성이 커지면서 '빚투'(대출로 투자)도 활발했기 때문입니다.
热点内容
- ·한국노총은 이번 정책협약에 주 4.5일제 도입과 장시간 노동 근절, 65세 정년 연장 법제화 및 지속 가능한 일자리 사회안전망 구축 등 7대 과제를 제안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이 후보는 대통령 당선이 확정되면 한국노총과 정책협의를 신속히 추진해 재임기간 동안 한국노총과 체결한 정책협약 이행을 공동 추진한다. 또 한국노총과 민주당은 대통령 취임 즉시 정책협약 이행점검 및 노동사회 주요 현안 등 상호의제를 논의하는 정례 협의체를 구성하고 재임 기간에 운영하기로 했다. 김동명 한국노총 위원장은 지난달 30일 출범한 민주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선대위)에 총괄선대위원장으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 ·
- ·
- ·
- ·A씨가 “(통장 내역을) 확인해야겠다”고 맞섰더니, 어머니는 “내 통장인데 네가 왜 보냐? 프라이버시다”라고 대답했다. A씨는 황당해 신고하겠다고 소리쳤다. 어머니는 끝까지 “그럼 네 결혼식 날 내가 무슨 짓하는지 두고 보라”고 엄포를 놨다.
- ·그러나 여성주의자들은 엄마의 사랑을 숭고하게 칭송하는 남성 학자들의 말을 의심해 왔다. 엄마를 가장 숭고한 존재로 격상시키는 신화 속에는, 여성은 누구나 아기를 낳고 키우는 ‘자연적 본성’을 받아들여야 한다는 이데올로기가 이중적으로 작동하고 있다고 본 것이다.
- ·
- ·항공우주산학융합원은 산업통상자원부의 국책사업 추진을 위해 설립된 기관이다. 총사업비는 국비 120억 원, 인천시비 245억 원, 민간자본 220억 원 등 총 585억 원이 투입됐다. 현재 도시항공모빌리티(UAM) 및 무인항공기(드론) 관련 기술 개발 연구와 관련 인력을 양성 중이다.
- ·
- ·